안녕하세요 노란 은행잎들과 낙엽들이 쌓여있는 거리를 걷노라니 허전함이 더해가는 가을의 끝이 느껴지네요 찬 공기가 조금씩 스며드는 초겨울의 아침 오늘은 수능 시험일입니다 좋은 결실을 거두시길 바라며 하루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Chlwlduddlek작성시간18.11.15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늦가을의 정취가 아직도 남아있는 겨울의 길목입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수능한파가 기승을 부렸는데 금년에는 포근한 날씨가 수능생들을 도와주고 있네요 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알차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아싸愛작성자연변사랑작성시간18.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