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좋은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천하지만 우리 카페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공부하는주르
작성시간
14.12.18
-
카페를 보고 작가지망생인 제게 유익한 정보가 많은 것 같아서 가입하게 됐어요!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작성자
보름치
작성시간
14.12.18
-
정말 정말 작가가 되고 싶은 고등학생입니다! 본래 예능 프로 방송작가가 꿈이지만 다른 분야에서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 받아갈께요! 활동도 꾸준히 할께요~!
작성자
pellep
작성시간
14.12.14
-
오늘 "원녀일기"가 실검에 오르기에 찾아봤더니 나름 화면도 이쁘고 신선하더군요. 슬기양은 개인적으로 워낙 호감이라... 참신하다 했더니 작가와 연출자가 동일인... 영화는 그렇더라도 드라마엔 흔한 일이 아닌데 싶고... 부럽고... 또 공모전 수상작들이 단막극으로 많이 방영됐나 싶고... 그냥저냥 복잡한 마음에 들러봅니다. 쉽게쉽게 흘려보내는 시간이 아쉽기만 하네요...
작성자
지니V
작성시간
14.12.10
-
3월이 무슨 3월 말씀하시는 거예요?
작성자
야이거는정말
작성시간
14.11.27
-
3월꺼하시나요? 저 웃긴 게..대본 쓰면서 요즘 드라마 잘 안 챙겨 봐요.
일단 흥미가 없어요. 피노키오도 너목들 작가님 좋아하는데 이번 꺼는 보다 말다 그럽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영화는 그래도 잘 보는데 드라마는 금방 지루해지네요.
작성자
jaejae
작성시간
14.11.21
-
인터스텔라 보고 울었네요. 음악은 왜 이렇게 좋은건지.한스짐머는 천재가 확실합니다.
놀란보다 한스짐머에 반한 3시간이었어요.
가끔 sf쓰고 싶을 때..너무 막연한 그림이고 방대해서 어디서부터 쓸지 몰랐는데 단순하게 생각하니까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우주는 무한대이면서 하나다.
우리나라도 빨리 우주영화 하나 근사한 거 뽑았음 좋겠는데 가능할지. 지금까지 봐서는 아직도 먼 이야기네요.
작성자
jaejae
작성시간
14.11.18
-
안녕하세요:) 대학생 작가지망생입니다. 글은 늘 쓰지만 많이 부족하네요
글쓰기 관련 이야기 나누실분은 네이버블로그 닉네임 혜와 바람 으로 연락주시면,
같이 좋은 이야기 나눠봐요! 감사합니다!ㅎㅎ
작성자
혜와 바람
작성시간
14.11.15
-
가입했어여..님들..좋은 날 되세여
작성자
파우더처럼
작성시간
14.11.14
-
오다가다 또 흔적 남겨요. 시간은 꼬박꼬박 잘도 흐르네요. 저도 오늘 '나를 찾아줘' 보고 다시금 글쓰기 욕망이 쓰나미처럼~ㅎㅎㅎ
작성자
지니V
작성시간
14.11.04
-
저기 수다쟁이 선생님(?)... 하나만 여쭈어 봐도 될까요. 제가 14살 남학생인데요. 제가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집을 보면서 점프컷이라는 것이 이해가 잘 되지 않아서요. 점프컷에 대해 설명을 해주실 수 있나요?
작성자
야이거는정말
작성시간
14.11.0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전
이 카페에만 정보의지해서
공모전준비해 온
사람인데 올해 롯데시나리오공모전
일정은 안올려주셨었네요ㅠㅠ
작성자
펠릭스
작성시간
14.10.24
-
글 생각은 많이하고잇는데.. 어떻게 시작할지몰라 걱정됫는데 여기오게되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많이배울께요 등업은 어케하는건가요?
작성자
하루만
작성시간
14.10.17
-
모두들 화이팅! 힘들때 서로 응원하고 격려합시다.
작성자
패스워드
작성시간
14.10.13
-
아이고 어쩌다 보니 이렇게 보석같은 카페를 알게되어 가입했습니다.
너무 기쁩니다~ 자주 오겠습니다!^^
작성자
콴콴콴
작성시간
14.10.07
-
가입했습니당!!!
작성자
루시주랑
작성시간
14.10.06
-
으아아아아아...정말 답답하네용. 단막극 하나도 못 끝내면서 미니를 욕심 냈던 지난 과거;;
수다쟁이님~ㅎㅎ
건필 중이신가요?
작성자
jaejae
작성시간
14.10.06
-
글쓰는것이 무척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엇을 먼저할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패스워드
작성시간
14.10.04
-
항상 좋은카페라고 생각합니다^^항상감사합니다♡
작성자
냥냥이당
작성시간
14.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