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아..한동안....조금 바빠서 자주 오지를 못했네요..ㅡㅡ;;;어찌나 오고 싶던지...하하하...강건이도 잘 지내는거 같구...음음 소주님 올리신 글보면서 (믹스견 사건) 혼자 화도 내고...저에게는 언제나 활력소가 되는 아이들 얼굴도 보고...하하하하 저는 퍼그하우스를 사랑합니다....(위에글과..전혀 앞뒤가 맞지 않는듯..ㅡㅡ;;)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1.26
  • 잠시 들렸다가 갑니다 강건아 힘내렴! 비누님도 힘내시고요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8.01.25
  • 우힝~~~ 봉봉이 털밀려고하는데...밀어두될까여??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1.25
  • 보리야..오늘도 해는 나왔는데..바람이 좀 있다.. 우리 보리 안춥나? 소주랑..쁘띠..쫑..쿠키도 잘 있지? 보리야..언니야한테 한번만 더 얼굴보여주면 안되니? 보고싶으다..우리보리 이쁜아..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5
  • 어느 개가 침대에 쉬했어요 ㅠ_ㅠ 나쁜개 ㅠ_ㅠ 누굴까... 흑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8.01.24
  • 보리야..똘이 데려오려니..아빠가 반대가 약간 있을듯..아빠 맘이 풀리게 도와주라..너를 보내고 아빠가 많이 힘드신가 보다..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4
  • 보리야..오늘 날씨 너무 좋다 그지? 우리보리 이런날 언냐랑..뛰어노는거 좋아했는데.. 아빠도 많이 보구싶지? 아가야..우리 이쁜아..언냐도..니가 너무너무 보고싶어..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4
  • 보리야..하루 잘 보낸거야? 언냐가 뭐하는지 다 보고 있지? 너무 많이 슬퍼하진 않을께..그럼 니가 맘 아플까봐.. 사랑한다..우리보리 이쁜아..오늘도 잘자구..^^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3
  • 'ㅁ' 작성자 상콤 작성시간 08.01.23
  • 보리야..언냐잔다..잘자라 이쁜아..다른 이쁜이들도..하늘나라에서 잘자.. 왠지 너희들한테 인사를 하고 자야 맘이 편한..언니란다..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2
  • 우리 새침이 보리..언냐가 덜 울고 덜 슬퍼한다고 해서..너 많이 생각 안하는거는 아니니까.. 외로워하지말구..이쁜 언니오빠야들이랑..언니랑..식구들 갈때까지 행복해야해.. 우리보리 이쁜아..사랑한다..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2
  • 우리보리 이쁜아..잘자라..쫑이랑..쁘띠..소주..쿠키..코니도..여러 먼저간 아기들도..이밤 편안히 자고..내일또 만나자.. 사랑한다..^^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2
  • 한 10일간 집에 낮에 사람이 없어서...낮은곳은 다 치웠는데도..ㅠㅜ 어떻게 구해서 저렇게 드시는지...ㅡㅡ 머리 한대 쥐어 박지도 못하고..ㅠㅠ(아프잖아요..ㅠㅠ)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1.21
  • 우리 아들 때문에 죽것네요.인석이..계속 암꺼나 드세요.얼마전에 낮잠을 같이 잤는데 러러,환환이하고...거실 탁자 위에 담배 라이터 올려나뜨만..ㅡㅡ 가지고 가셔 피는게 아니고 두개다 드시고 있드라고요..ㅡㅡ아주 필터 까지..그때..많이 혼내주고했는데.어제는.말입니다..추리링 단추를 (환환옷에껄 러러가)4개나 잡수시고..ㅡㅡ 지금 탁자 위에 왠만하면 암껏도 안나두긴한데...어떤 방법이 있을까요..사실 식탁 다리 같은 갈아 먹는거야...머..ㅡㅡ 나무니까 하는생각인데...플라스틱 재질은..쫌...(내용물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하시죠..인석이..라이타 드시고..이상했는지 토했드라고요...ㅡㅡ확인하다가 죽겠드라고요..볼팬심도나오고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1.21
  • 비가오네..애들아..잘 지내지? 보리..쫑..쁘띠..소주..쿠키..코니..그리고 여러 먼저간 아이들아.. 오늘도 하루 예쁘게 잘 놀구..행복한 날이 되라..사랑한다..애들아..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1
  • 보리야..쫑..쁘띠..소주..쿠키..그리고 코니..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구..그곳에서도 잘 자거라.. 아픈애들도 안아프게 아픈거 싹 가져가줘~~~~~~~~모두들 사랑한다..애들아..보리이쁜아..사랑해..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0
  • 보리야..쁘띠야..소주야..쫑..쿠키..대구에는..잠깐 눈이 왔었단다..너네들 봤을까? 눈이랑 왠지 잘 어울릴것 같은 우리 애기들..남은 하루 하늘에서 행복해라..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20
  • 어제부터 비가 주루룩~~요즘카페에 빈이님이 안들어오시네여.. 우리 희야2세 숏코가잘있는지 보고픈데..ㅠㅠ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1.20
  • 오늘은 청소도쫌하고해야되는데 .. 이상하게청소다~해도 방바닦은왜케닦기가 귀찮은지.. (희안하네~)ㅡ,.ㅡ;;우리집방바닥은,.... 온통~봉구와보배발자국들뿐~....ㅋ 작성자 ♡봉구♡보배♡ 작성시간 08.01.19
  • 보리야..잘잤니? 어젠 별이 없어서..니 없어서 서운했는데..오늘은 별이 뜰까? 보고싶으다 보리야.. 사랑한다..정말루..사랑해♥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1.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