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기름유출사고가난 태안에서 헌옷이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기름제거하면서 한번 입은 옷은 다시 못입는다고 하네요. 자원봉사자들이 갈아입기도 하고 흡착포 대신으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혹시 집에 안입는 옷이나 수건(면으로 된것들)이 있으면 태안으로 보내주세요. 주소가 충남 태안군 태안읍 남문리 90번지 태안군청 지하1층 재난종합상황실 우편번호)357-901 입니다. 비록 자원봉사로 힘이 되어 주진 못하지만 옷이라도 보내주려고 부랴부랴 옷이랑 수건 챙기고 있다가 이렇게 카페에 글을 올립니다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12.11
  • 오늘도 집에가서 나의 특제 사료(별거 아닙니다..ㅡㅡ;;)를 아이들한테 줘야지..언제나 아이들 밥주고...떵 치우고...얼굴 닦아주고...주방에서 자는 아이들을 위해...히터 가습기들 켜주시고...불끄면서..."잘자~"..하루를 마감하는 나의 일상을 사랑합니다..다른님들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1
  • 라이브바카라인지 뭔지... 개들도 로또 꿈 꿀수 있는거 아니면 글 올리지 말아요!!!!!!!!!!!!!!!!!!!!!!!!!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12.11
  • 퍼그를 많이 많이 보구 있으면 왠지 코가 길거나 ~ 늘씬~한 강아지를 보면 신기해!!+_+히힛 작성자 푸네엄마^^ 작성시간 07.12.11
  •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춥네요...제가 있는 곳(천진)에는 오늘 비가 내리네요..날씨도...꾸리꾸리 한기...러러환환이가 보고 싶네요...ㅡㅡㅋ 님들...그리고 우리 퍼그 아기들...모드 행복하세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0
  • 저희 아빠랑 엄마가 봉봉이를 마니 좋아하지는 않지만 ~ 저번에는 저늦게 온다고 봉봉이 저녁챙겨주셨어여~~^^ 좋은 징조가 보이긴하는데 엄마가 자꼬 팔아버리래여..ㅜ.ㅜ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10
  • 오늘갑했는데 정말 너무 너무 행복해요~~ 사랑스런 퍼그 많이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작성자 퍼그사뢍 작성시간 07.12.10
  • 퍼기땜에 걸레들고 먼지를 구석구석 닦아요. 입흔 퍼기 어서 낫고 살도 쪘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비누 작성시간 07.12.09
  • 너무 예뻐요... 어떡해...... 작성자 차돌이 작성시간 07.12.08
  • 한 줄 메모장!!!+_+ 아흠 퍼그 사랑스러워 미치겠음!!ㅇ_ㅇ 작성자 푸네엄마^^ 작성시간 07.12.08
  • 낼 부모님 댁에 내려가야하는데.. 멀어서 차를 놓고 가는 바람에 보리를 하루동안 혼자 집에 놔둬야 하는데 걱정이네여 병원에 맞겨야 하나 .. 델고 가자니 승차 거부 당할까봐 이러지도 못하고 ㅠㅠ 어째 혼자 냅두자니 맘이 안편할꺼 같고 어케해야 되나요 ㅠㅠ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08
  • 요즘 날씨가 추워져 보호소에있는 아가들이 걱정입니다. 전 여기 제주에서 각설이마누라님하고 제주동물사랑이라고 유기견을돕고있는 모임입니다. 보호소에 갈때마다느끼는일이지만 우리 아가들 이추운겨울을 어케지내야할까요???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07
  • 그분이 뭡니까!! 궁금해서 일이 손에 안잡혀요!! 봉구야~!! ㅜㅠ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2.07
  • 오늘은꽤춥네여~~우리 통순이 탈골이심해져 수술해줘야겠어여... 걱정입니당~~ㅠㅠ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07
  • 오늘 보리 델고 산책 갔다왓어연 요새는 추워서 하루에 한번 못나가네여 빨리 날씨가 풀려서 울 보리랑 뛰댕기고 싶네여 오늘도 조은 하루 보네세연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06
  • 님들아 ~ 푸네엄마 컴백했써요!!+_+ 그리고 !! 강아지 키우고 싶ㅇㅓ요 어디든 달려갑니다 제주도는빼고 강아지 저에게 보내실분 전화주세요 !!전화번호는 분양 방에 있구요 왼만해서는 무료분양 으로 학생이라서 ㅠㅠ 돈이 없네요 !+_+ 작성자 푸네엄마^^ 작성시간 07.12.06
  • ㅎㅎㅎ 봉봉이 내복입혀놨어여~~추워서 ^^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05
  • 영애 아파요 ㅜㅜ 슬개골탈구2기래요 속상해죽겠어요 왜 몰랐을까....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12.04
  • 아울~~~ 귀여운것들~~ 작성자 노진현 작성시간 07.12.04
  • 요새 날씨가 마니 춥네여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아가들도 항상 감기 조심하고요 ^^ 오늘도 조은 하루되세연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