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아이고 돈이 좀 많았으면 좋겠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6.05.30
  • 문득 아롱파크의 수요자들은 어떤 대체제를 찾아서 떠났는지 궁금해졌다..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29
  • 게임 시작할 때 인구가 1만 조금 넘던-이것도 말이 안 된다만은- 성이 30년 후에 인구 7만의 대도시로 변신.
    이게 한둘만 그런게 아니라 노비세의 모든 성에 해당되어서 미노만 인구 60만에 오와리, 이세도 각각 인구 50만이 넘는 지역으로.
    마오시절의 중공을 초월하는 폭발적인 인구증가로 혼노지 당시의 강역+에치고와 간토를 가진 오다가의 가용병력은 300만에 육박.
    ...이게 진짜 돈받고 파는 게임의 밸런스란 말인가.
    코에이놈들은 진짜 삼국지고 노부나가의 야망이고 다 접고 무쌍이나 만들어야 할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29
  • 에이 스텔라리스 안돌아가네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5.29
  • 훌쩍.. 또 떨어졌다 ㄱ-....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29
  • 사두고 설치도 안 했던 전국입지전을 굴려봤는데, 진짜 욕이 절로 나오네요.
    영지개발 이외에는 딱히 할 수 있는게 없는데 이게 뭐하자는 것인지.
    영지는 있지만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친분은 랜덤으로 찾아오는 사람들과만 쌓을 수 있고 결혼도 그 사람들 딸이랑만 랜덤으로 가능.
    태합같은 것을 기대했는데 진짜 이런 병맛나는 물건인 줄 몰랐음.
    덤으로 군주 이외에는 성주로 꽂을 수 없는데 부장급 넘어가면 다들 성주 안 시켜준다고 충성도에 마이너스 붙으니 진짜 뭐 어쩌라고.
    이쯤되면 얘들 진짜 테스트플레이 해본 것인지 의심스럽네요.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29
  • 여러분께 조만간 기쁜 소식을 들려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5.29
  • 그런 의미에서 소비에트 웅병대 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5.29 '그런 의미에서 소비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개인적으로 러시아의 민간음악은 참 독특한 풍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정적이고 건조한 것 같은데 동시에 묘하게 유쾌한 느낌이 있고, 그런데 또 곰곰히 들어보면 그 유쾌한 느낌이란게 뒷맛이 씁쓸한 블랙유머 같기도 하고. 희극과 비극의 경계선을 모호하게 뒤섞은채로 사람의 이야기를 말하는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5.29
  • 문명6의 그래픽이 슈퍼셀의 그것들과 비슷하다는 카더라를 들었슴다.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9
  • 문명6 시스템은 별관심없고 무슨 문명이 나올지가 관심이 간다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시간 16.05.28
  • 얍얍! 유로파 카폐 여러분들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그런데 주말이 오는 것처럼 월요일도 다시 온답니다 `_` 후다닥.
    작성자 추석 작성시간 16.05.28
  • 게임으로 GO!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8
  • 보니까 캡아를 하이드라로 만들려고 2년 동안 짰다는데, 스토리를 짜는 본인들 입장에선 그게 존나게 쩔어줄 거라고 생각한 걸까?...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5.27
  • 캡틴이!!!!!!!!! 나의 로망이었던 캡틴이!!!!!!!!!!!!!!!!!!!! 으아아아러애ㅑㄷㅁ저래ㅓㅇㅁ자ㅐㅣ러야ㅐㅏ아ㅐ아ㅐ아아아아아아아앙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27
  • 의외로 이번 워해머 토탈워 괜찮군요. 추천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7
  • 마우스에 버튼 2개 더 달린거 써보니까 좋네영! 16개 더 달린거 탐난당!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27
  • 무엇에 대해 막힘 없이 말하거나 글로 쓸 수 없다면 그것은 충분히 숙고하지 않은 주제이기 때문이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27
  • 안맞는 과목에 안맞는 조원과 함께하는 조별과제는 생지옥입니다 ㅎㅎ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6.05.26
  • 공부를 합시다
    쓸모 있는 공부를 ㅇㅇ
    작성자 작성시간 16.05.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