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조사를 봐서는 새누리 패배의 분위기네요. 개인적으로 선거전에 이해가 안되던 사람이 두부류있는데, 하나는 새누리 공천을 주도한 친박계고, 또 하나는 새누리 180석 간다고 얘기하던 야당지지자들. 그 사람들은 TK주민들을 뭐 아무나 갖다꽂아도 여당에게 투표하는 기계 정도로 여겼는 것 같은데, 그럴리가 없잖아요. 덤으로 그 꼴을 보고 수도권에서 새누리가 이길 가능성 따위 있을리가.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구조사에서 새누리가 150석도 안 나오는 것은 좀 예상 밖이네요. 이제 복당을 막기는 어려울테고, 문제는 선거 후 ㅊㄱㅎ, ㅈㅇㅈ같은 사람들을 솎아낼 수 있느냐일 듯. 저 사람들이 계속 설치면 새누리 망하리라 봅니다.작성자Diogenes작성시간16.04.13
게임하는 청소년을 보고 게임에 빠져 현실과 가상을 구분 못하고 범죄를 일으키게 될 거라면서 정작 자신은 일개 종교의 경전에 나오는 신화를 진실이라 여기고 진화론이니 지질학이니 싸그리 무시하는 현실과 가상의 구분을 못하는 모습을 보면.. 뭐라고 해줘야 할지 모르겠음..작성자Krieg작성시간16.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