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야이 xx아!!
    승격팀한테 털리고 있냐?!
    다 때려쳐라~~~~*[%*])%=${<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5.12.20 '야이 xx아!!승격팀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Coke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20
  • 월요일빼애애액 ㅠㅠ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15.12.20
  • remember, don't blink
    http://durl.me/awjweh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5.12.20 'remember, don't bli'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배고프고 잠오고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20
  • 대학원 KIEP사업단에서 지원받아서 1월 하순부터 해외 현지조사 갔다옵니다. 좋은 연구하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클레어 작성시간 15.12.20
  • 스탈린 앞에서 트로츠키 찬양하기 vs 히틀러 면전에서 히틀러 욕하기
    나는 닥후.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20
  • 국방부 시계야 힘을내. 작성자 정윤환 작성시간 15.12.20
  • 으아아 영작 좀 잘 하고 싶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5.12.20
  • 으으 낙제기사 마무리(11화, 12화) 겁나 마음에 안드네요.
    하여간 이래서 애니메이션은 문제여...
    분량이 제한되어있다보니 태반이 급전개...
    같은 결과라도 과정에따라서 느낌이 천차만별인데 이건 뭐...
    1~2화 분량 정도만 더 들어가도 훨씬 부드러운 진행이 될 것 같은데...

    역시 전 소설이 최고인듯요.
    몇몇 애니 제외하곤 소설쪽이 훨씬 더 좋은듯.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5.12.20
  • 좋은 대화는 좋은 질문으로 시작된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20
  • 트윗트윗 짹짹짹 작성자 하힐러 작성시간 15.12.20
  • 다른게임 광팬들은 보통 이슬람이랑 합쳐지던데(예- 도슬람(도타), 위슬람(위쳐))
    베데스다 광팬은 어쩌다 베충이가 되었는지...;;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5.12.20
  • 후.. 집중토론에 댓글남겻다가 심리학적으로 부들부들이 학습되었다는걸 인지하고 말았다... 으으 그냥 안할래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19
  • 방학...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5.12.19
  • 으음.. 흐음.. 하암.. 흐엥.. 히잉.. 끄응...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19
  • 예수님은 원수를 용서하라 하셨는데, 전능하신 분의 말씀에 딴지걸 생각은 없지만 나는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용서하는게 가장 쉽다.

    그래서 오늘도 원수를 용서치 않는 나 자신을 용서하며..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19
  • 창작마당이 안되니 이젠 널 놓아줘야할거같아 The Tenth Idea아 잘가... ㅠ^ㅠ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19
  • http://durl.me/928ieu
    여기서 사라져주고 싶다.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5.12.19 'http://durl.me/928ie'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그 곳에서, 나 그곳에서 엽서를 보낼게
    나는 아주 잘 있다고 모든게 다 완벽하다고
    그리고 당분간은 돌아갈 생각이 없다고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2.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