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갖춘 것처럼 보이는 사람도 있지만, 하나만 특출난 사람도 있다. 아니 이 세상에 전자와 같은 사람이 단 하나라도 있는가? 이 세상엔 후자밖에 없을 것이다. 후자들끼리 서로의 특출난 점을 알아보고 서로 보완하고 협력하면 전자 하나 못지않은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그러니 이들은(우리들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의지를 강하게 다져야 한다. 물론 그 이전에 필수인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도 결코 포기해서는 안 될 것이다. "우리 모두 다르지만 그래서 같은거야!" - Don't hug me I'm scared 3 中 -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시간15.12.07
시오노 나나미 여사님의 어이털리는 구절 또 봄 같은 인구 5000만에 로마제국은 25만명으로 지키는데 대한민국은 55만임 아우구스투스 짱짱맨 ㅎㄷㄷ 어디서 부터 잘못된건지 로마제국시대에 페르시아빼고 대규모 상비군 둘 수 있는 나라가 있긴했냐 나머지 악숨이나 아르메니아 빼곤 다 야만족수준인데 바로 위에 맨날 도발하는 불법단체 있는 나라랑 비교라니작성자이상엽작성시간15.12.05
돈 많이 벌면 방 하나 서재로 만들어서 라노벨/판타지소설로 잔뜩 채워놓고 싶다. 그리고 또 방 하나는 방음이 완벽한 노래방으로 만들고.. 사운드시스템 빠방하게 넣어놓은 게임전용방도 하나 만들고.. 돈이....돈이 필요하다!!!작성자nonononame작성시간1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