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회원80,1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총력일보> 토탈워카페 운영진 지지율은 99%로 최종결론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5.11.20
나는 내 부족한 것을 채워주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했었다. 거꾸로 나란 인간이 누군가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인가? 라고 자문해보니 그렇지 않았다. 하기야 내 부족한 점은 내가 알아서 채워야지, 그런 걸 남에게 바란다는 것은 어처구니 없는 태도겠지.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1.20
드럽게 외롭네 진짜! 이 밑도끝도없는 외로움때문에, 모든 긍정적인 상황들이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쓸데없는 절망감마저 느낀다.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1.20
1984+멋진 신세계 같은 정말 소설에서 나올법한 막장체제라면, 스탈린이나 마오 같은 괴물이 그들을 대체해서 집권 하는 것도 바른 선택이 될 수 있을까요? (그러니깐 스탈린이나 마오 체제로 바뀐다는 의미)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5.11.20
미래에서 기다릴게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5.11.20
무슨달러트위터가 되나여? 브라질달러트위터였음좋갯당 헤헿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1.20
뭐든 마음먹기에 달렸다며 마음의 힘을 강조하시는 분들은 어째서 자신들이 품는 편견적인 혐오와 타인이 가지는 절망의 무거움은 제대로 보아주지 않는 걸까.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1.20
두유 노 김치?는 물어보는 사람도 김치가 진짜 맛있다고 생각해서 묻는 게 아닙니다. 본인도 별로 안 그렇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인정하기 싫어서, 외국인들 붙잡고 인정받고 싶어서 그런 거지. 국뽕이 아니라 지독한 열등감 폭발이에요 이건. 아니 멀리 갈 것도 없이 스스로를 돌아보면 알 것인데, 스타 제4의 종족 김치맨 어쩌고 하는 게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외국인들한테 "우리 스타 잘하지?" 하고 물어봐서 된 건가요, 해외리그 싹 쓸어버려서 그렇지.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1.20
요즘 유로파 게임이 손에 안 잡히는데, 이유는 갓흥의 유산인가 가을출타 4인가...
작성자
스팀웨이브
작성시간
15.11.20
귀여운 여자애를 구해주고 친해지면 좋겠구나~!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5.11.20
새벽 6시에 나가서 밤 11시에 돌아오는 생활은 오늘로 끝. 다음주부터는 아침 8시에 나가서 밤 11시에 돌아오는 생활. ...여전히 사람이 사는 것 같지 않은 생활이지만, 수면시간이 2시간이나 늘어나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1.20
무선인터넷이 자꾸 끊겼다 연결됐다 그래서 불편
작성자
Misaki Mei
작성시간
15.11.20
주갤러를 현자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주갤러보다 더 멍청하다는 건데, 아니, 음...판사님 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승정원
작성시간
15.11.20
한일전 특징 : 한국이 객관적으로 전력 딸리는데 요상하게 결정적 순간에 고춧가루 잘뿌림
작성자
팔라이올로구스
작성시간
15.11.19
이걸 이기네
작성자
팔라이올로구스
작성시간
15.11.19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지?"라는 질문은 무의미했다. "아무것도 안한것" 자체가 문제였지...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1.19
자살하자
작성자
마구스메디브
작성시간
15.11.19
아무래도 나는 너무 낡아버렸다.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5.11.19
연락도 안되고 언제 올지도 모르는 사람을 30분째 기다리고 있는 심정이란....... 얼른 데리고 가야하는데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1.19
순간적으로 사람을 때리고 싶었다... 과거일 때문에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5.11.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