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경기도동두천시의 도심지에맷돼지가 출몰하여서 한바탕소동이있었습니다 격추끝에출동한경찰에의해사살되었고 먹이사슬이파괴되어 출몰한만큼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11
  • 지금도 그러겠지만 전라도 출신 사람이라면 타지에 가서 나 고향이 전라도라고 말을 못꺼내던 시절이 있었다...

    그만큼 전라도 우리 호남인들이 많은 차별과 억압을 받아 온것이다...

    전라도 말도 쓰지 말라했고 쓰면은 죽여버린다는 협박을 받기도 했다, 나도 예외는 아니었다, 실제로 겪었던 실화이다...

    그리고 위쪽지역 공단에 숙직하던 노동자가 있었는데 자기 혼자만 전라도 출신이라 공장안에서 왕따를 당한적이 있다고 한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3.06.11
  • 처음올리는데 민주 혁명 다조은데 핵심이없어요
    날뛰는사람만존재하고 수스ㅡㅂ하는사람없음 민주아님니다.
    작성자 싱거운 넘 작성시간 13.06.10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프로야구리그 넥센히어로즈의 김민우선수가 음주운전으로인해서 물의를빚고있습니다 이번일은시즌도중에있는것이라 더욱충격인만큼 공인으로써모범을 보이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10
  • 출첵 합니다 ! 조중동 폐간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6.10
  • 일찍핀 봄꽃은 마른잎되여 땅위를 구릅니다. 가슴열고 웃어볼날이.. 웃는 얼굴엔 몽둥이도 피해 간다고 했기늘...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6.10
  •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06.10
  • 더운날씨 건강하세요 작성자 작은메뚜기 작성시간 13.06.09
  •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숨막힐듯한이른무더위에다 6월의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 하시는일과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거운 보람있는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9
  •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여름의더위인가운데 한주가흘러 주말이왔습니다 한주간하신일을 각종스포츠(프로야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보람있게마무리 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8
  • 넘 오랜만에 왔더니 카페 분위기도 바뀌고 많은 사건이 있었군요... 2mb를 이어 박ㄱㄴ시기를 잘 이겨내야 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확실히 챙기시어 내일을 위한 오늘을 힘차게 살아냅시다... 항상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 큽니다... 작성자 안도사 작성시간 13.06.08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개성공단의폐쇄포함하여 남북이한층대립상태에 있는와중에 최근에대화의물꼬가트이고있습니다 긍정적인반응인큼 이것을계기로해서 남북이평화통일로 가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7
  • 출석합니다. 아자!! 작성자 김병욱(지리산) 작성시간 13.06.07
  • 오랜만에 출석입니다 작성자 cho12 작성시간 13.06.07
  • 날마가 못와 미안합니다 마음은 날마다 오느데....요 백은종 선생님 어서나오셔야 하는데요 요쓰례기들을.. 확 씰어다가 능지를 작성자 은파 작성시간 13.06.06
  • "소인"배와 "대인"배의 차이점은?
    소인배는 잘못을 지적하면 우기며 화를 내지만
    대인배는 잘못을 인정하며 사과를 합니다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3.06.06
  • 출첵 합니다. 명바기 5세후니 0 세후니를 감옥에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6.06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호국보훈의달중의하나인 오늘(2013년6월6일)은 현충일입니다 나라를위해서 먼저희생하신분들을기리기위한만큼 이분들에대한 희생정신을기리며 엄숙한하루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6
  • 닭까끼 마사오 일당 토벌 작성자 크로이츠 작성시간 13.06.06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가대표축구팀이 오늘(2013년6월5일)있은 2014브라질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에서 레바논에게비겨서 본선행이험난하게 되었습니다 어서팀을재정비하여 본선에진출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