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25일 크리스마스 네요
    이틀동안 감기 몸살로 몇년동안 잘 버텨 왔는데 결국 저두 이번엔 고생좀 하네요
    어제는 몸이 천근만근 무겁고 온몸이 몽둥이로 맞은 느낌이라 링겔 맞고 쉬었는데 아직두 몸이 낳지 않네요
    그래도 할 일이 있어 새벽부터 나와 일좀 하고 매장 오픈해 놓고 직원오는거 보고 다시 공장으로 와서 로스팅을 하고 있습니다..한발한발 움직이는것도 힘들지만 그래도 로스팅은 해야 하기에 ㅠㅠ
    다행이 커피향을 맡으니 좀 괜찬아 지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커피쟁이 아니랄까봐
    좀만 하고 들어가 쉬어야 겠습니다
    울 횐님들도 성탄 잘 보내시구요 언제나 왕의커피 응원해 주심해 감사하며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25
  • 출근하시는데 고생하셨죠....
    아마도 오늘의 화두는 출근길이 아닐까 생각해요.
    사람이건 차들이건 다들 종종걸음에 마음만 바쁘게 움직였네요.
    출근하는데 하얀 안개까지 껴있어서 운전하기 더욱 힘들었어요. ㅜㅠㅠ;;;
    그래도 안전하게 출근하고 이렇게 일을 하고 있으니 좋은 날이겠죠...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2.21
  • 눈폭탄이 어울리는 듯하네요.
    엄청내린 눈에 길이 얼고 얼어서 엉금엉금 출근했네요.
    아침 출근길이 참 힘들었네요.
    그래도 눈꽃이핀 나무는 사진찍기에 너무 예뻐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21
  • 오늘도 좋은날 ^^*이 되고 계신가요.
    사회적으로 뒤숭숭한 기분이 드는 이유는 연말이라서 그럴까요?
    여러가지 뉴스들 때문일까요?
    괜히 뒤숭숭해지는 기분이네요.
    하루의 마무리 시간이 다가오네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2.19
  • 오늘도 여전히 추운 날씨
    즐거운 시간들 되고 계신가요?
    조금 있으면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겠네요.
    오늘도 추운 날씨에 어깨를 움츠리고 있네요.
    그래도 어깨를 활짝펴고 손님을 맞이해야겠죠...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2.19
  • 화요일 새벽 3시 15분 어제는 브라질에서 온 손님과 늦은 시간까지 있다가 집에 가니 11시 두세시간 잠을 잔건지
    몸은 어느세 공장에 이렇게 와 있네요
    어제는 일 적으로 부딛기는 일들이 좀 많았습니다.
    그저 나와 생각이 같은 사람만 내 주변에 몇몇 더 있어도 알아서 척척 제가 좀 일이 수월하고 작은 곳까지 신경 안써도 될텐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ㅎㅎ
    주변 선후배들이 그러더군요 차라리 로또를 하라고 그게 더 확률이 높을거라고 ㅎㅎ씁씁한 애기죠
    생각과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미친듯이 일 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가슴 뜨거운 일인데 말입니다
    암튼 넘 춥네요 오늘도 울 횐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전 로스팅 하러 고고고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9
  • 간만에 겨울다운(?) 눈이 내렸네요.
    출근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왔지만 ㅜㅠ;;
    그래도 눈을 보니 기분은 좋아지나 봅니다.
    한편으로는 눈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고.
    빙판길에 넘어져서 아파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고.
    오지랖이 넓어서 탈이네요. ^^*
    잠시나마 눈내리는 모습에 기분이 좋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2.18
  • 월요일 새벽 4시 40분 어제 일 보고 늦게 들어 갔는데 벌써 또 이렇게 공장에 나와 일을 하고 있네요
    피곤한 몸도 마음도 다행이 새벽부터 내린 눈 때문일까
    새하얀 눈을 보니 마냥 기분이 설레고 좋아 공장에 오자마자 로스팅 예열 시켜 놓고 커피 한 잔 드립으로 내려 마시며
    잠시 내리는 눈을 보며 아무도 지나가지 않은 눈 길을 커피 잔 들고 왔다 갔다 했답니다
    마치 하얀눈 위에 내 이름이라도 적는 어린 아이처럼 말입니다 ^^
    오늘 일기예보 상으론 계속해서 눈이 올거라 했는데 내리는 눈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분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도 울 횐님들 하얀 눈 처럼 마냥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전 로스팅 하러 고고^^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8
  • 일요일 매장 오픈해 놓고 직원들 오는거 보고 공장으로 왔습니다
    늘 그렇듯이 일요일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저 혼자 로스팅을 하거든요 날씨가 제법 춥지만
    그래도 여름보단 역시 겨울이 ㅎㅎㅎ
    내일 눈 많이 온데요
    일기예보 상으로 오늘 저녁부터 온다고 하는데 내일은 하루 종일 눈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눈 오는날 로스팅 넘 근사하지 않나요 ㅎㅎ
    제가 브라질에서 넘 오래 살다 보니 사실 눈이 오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 집니다
    다들 일요일이라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잇을시간 홀로 공장에서 일하는게 그닥 기분 좋은 일은 아닐지 몰라도
    어쩔수 없는 상황을 탓하기 보단 오히려 전 즐기는 편이죠 ㅎㅎ
    그게 왕의커피니간요 ㅎㅎ다들굿데이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7
  • 플라타너스님 감사 ^^*
    약은 챙겨드셨어요?
    잠깐 뉴스를 봤는데 삼한사온의 우리네 고유 날씨도
    이젠 온난화로 인해서 13한2온이라고 하네요. ㅜㅠ;;
    지구 온난화가 참 많은 문제를 야기하네요.
    전통도 바꾸고 생활습관도 바꾸고......
    후손들에게 부끄러울것 같아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15
  • 이번주는 정말 정신 못차리게 만드는 강추위네요ㅠ
    브라운님~목도리 꼭 챙기고 다니세요 ㅎ
    저도 하루 깜빡하고 나왔더니 감기에 걸려버렸네요ㅠ
    모두들 추위와 잘싸워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2.14
  • 오늘도 여전히 추운날씨 ㅜㅠ;;
    나오면서 목도리를 깜빡하고 나왔는데...
    목도리를 하고 안하고가 어마무시하게 차이나네요.
    아침부터 옷깃을 여미면서 출근했어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14
  • 목요일 새벽 4시 오늘도 영하 10도를 맴도는 매서운 추위네요
    공장 근처 유기견들도 죄다 어디로 간건지 추위를 피해 쉬고 있는듯 한데 잘 지내고 있는지 공장 들어 오는 길목에서 정차하고 살펴 봤는데 모습을 보이지 않아 살짝 걱정은 됩니다
    어제는 새로 오픈 할 곳에 건물주가 변덕을 부리는 바람에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았는데 역시나 아직 전 한국적인 사고방식을 이해 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려야 하나 봅니다 ㅎㅎ
    브라질에서 넘 오래 살아서 인지 이해 불가 되는 부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암튼 약속은 믿음이고 신뢰인데 한국과 브라질에 약속은 계념 자체가 좀 다르다는걸 세상 느꼈던 하루였죠
    암튼 울 횐님들 오늘 하루도 굿데이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4
  • 옷은 따뜻하게 입고 외출들 하셨나요.
    옷에 쏙 들어가 있는 느낌이네요..
    이 추위에 출근하시는 분들 너무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브라운님 말씀처럼 오늘은 발도 시럽고 ㅜㅠ;;
    고생스러운 하루랍니다.
    그래도 겨울이라 요런 추위가 있어야 겨울 답지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2.13
  • 극강한파라는 말이 맞는듯~~~
    헐~~
    오늘은 발도 시럽고 손도 꽁꽁~~~
    그래도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신나게 추위를 즐겨보자고요.. ^^*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13
  • 수요일 새벽 3시 50분 어제 늦게까지 발산역에서 새로 직영으로 오픈 할 매장에 있다가 집에 오니 열시 씻고 침대에 누워 티브이를 켠 기억이 나긴 하는데 어느세 이렇게 공장에 나와 있네요
    영하12도 추위 덕분에 잠은 다 깼지만 눈속에 모래알이 들어간 것 처럼 따가워 찬 물로 눈을 씻겨 내고 진한 커피 한 잔을 평소 보단 좀 많이 카페인 추출을 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벌써 12월도 얼마 안남았네요 생각만해도 해야 할 일들이 너무도 많은데 전 그냥 지금 이 순간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만 다하려 합니다 그러다 보면 언젠간 생각했던 모든 일들이 이루워 지겠죠 ^^
    울 횐님들도 오늘 하루 더 없이 굿데이 되시구요 늘 감기조심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3
  • 한해의 마무리를 아쉬어하는 걸까요?
    극강한타네요. 손이 꽁꽁 얼어 붙는 것 같네요.
    오늘 하루는 감기 조심해야 할듯해요.
    옷깃을 꼬~~옥 여미어야 될것 같아요.
    좋은 시간 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2.12
  • 호~~~
    춥네요. 요렇게 갑자기 뚝~~~
    일기예보에서 기온이 뚝~~~이라고는 했지만
    요렇코럼 추울줄은.... 넘나 추워요...^^*
    따뜻하게 입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2.12
  • 모두들 바쁜 시간이실듯 ^^*
    잠시 짬나서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가면서 바쁘게 손님들을 맞이하고
    잠깐 들어왔네요. 손님마다 찬기운이 휙~~~~
    추운데도 카페를 찾아주신 손님들이 감사하기만 하네요.
    손님들께서 감기 조심하시길 ^^*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11
  • 월요일 새벽 4시 20분 온 세상이 정말이지 꽁꽁 얼어 붙은 느낌입니다
    이번주 부터 무척이나 추워진다고 하던데 벌서 그 기운이 느껴 질 정도네요
    공장에 와서 로스팅 머신 예열 시켜 놓고 뜨겁게 내려 마시는 커피 한 잔이 유일한 친구인듯 절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다들 조금씩은 커피에 대해 기본 상식은 알고 계시겠지만
    사실 그 보다 더 중요한건 정말 커피를 좋아해야 한다는 겁니다 정말 좋아하면 관심도 갖게 되고 더 알고 싶어 지고 이해 하려하고 자연히 학습을 통해 배우는것 보다 더 많은걸 알게 될테니간요
    오늘 하루도 울 횐님들 건강하게 한 주간 시작하시구요 늘 안전운전 잊지 마시구요 ^^*화이팅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1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51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