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바빠서 잠깐들렀다가 갑니다 즐건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19
  • 눈이 비로 바뀌면서 얼었던 땅이 녹고, 따뜻한 봄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雨水날 입니다.
    봄기운 만끽하시고 웃음꽃이 활짝피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9
  • 출석합니다,일1등~!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9
  • 인사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18
  • 오늘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18
  •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눈팅만하고는...
    다들 잘계시죠!!!!벌써 농사 지을 준비에 다들바쁘신듯하네요..전아직 추운데...
    오늘도 즐겁게 노래하시면서 바쁘게 지내셔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18
  • 내일이 雨水 네요 농사일 서서히 바빠 지겠습니다. 고라니 땜새 걱정이 심히 되네요
    작년에도 도라지 잎을 그냥두지 않았는데 올해도 걱정입니다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8
  • 화요일 춣석합니다.
    오늘은 비는 안보이고 해가 보이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18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8
  • 비가 그쳤습니다.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18
  • 새벽 6시에 밖의온도는 3도(김해)입니다.
    질주하던 차들도 거이없는 상태라서 공기가 맑습니다.
    회원님, 오늘도기분좋은 하루만드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8
  • 웃음꽃이 활짝피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8
  • 출석1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8
  • 오랬만에 출석.
    그동안 바쁜일이 있어서 장기 결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17
  • 다녀걉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17
  • 매화 꽃망울이 벌써 볼록볼록 하네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7
  • 출석하고 나가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7
  • 새로운한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17
  • 비 또는 눈소식이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7
  • 오늘도 좋은하루 시작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