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대보름날 아침 귀밝게 술은 한잔씩 하셨는지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4
-
오늘대보름날,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4
-
꾹 찍고 가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4
-
정월대보름날 오곡밥. 부럼. 귀밝이술 맛있게 드시고 한 해 건강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4
-
오늘도 카페를 ....
네이버에.소개하면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2.14
-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이 보름지요 이제 본격 농사철 시작이군요..
회원님들 자주 못와도 용서해 주시고요 오곡밥에 나물해서 맛나게들 드세요.
전 간단하게 막걸리만 올릴라고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13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13
-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다림전자
작성시간
14.02.13
-
조카 졸업식에 다녀 올람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13
-
동해안의 폭설이 먼나라 얘기로만 들리는 여기는 복받은 곳일까요
그래도 눈이란게 어떻게 생겼다는 것을 안 잊어 버리게 쬐끔은 내려야 하는데 ~~~~~~~~~~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3
-
봄날같아요...글쓰러 일찍왔는데 문열고 들어서고 싶지않은 ....좋은날 만들어가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13
-
웃음꽃이 활짝피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3
-
2등 출석~ㅎ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3
-
13일 첫출석자네요.....
오늘 날씬 어떨지...봄날이길 바라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3
-
안녕요(배꼽인사)
작성자
토 인
작성시간
14.02.12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2.12
-
괜히 바빠가지고 이제서야 도장찍었네요~~흐흐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2
-
눈은 어떤분이 무료 나눔 하시지 않나요 여기는 없거든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2
-
울산에서 계속 이렇게 연속눈이 오기는 생전 처음인것 같아요... 지금도 눈이 내리네요
작성자
촛점
작성시간
14.02.12
-
즐건 오후 되세요~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