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대보름날 아침 귀밝게 술은 한잔씩 하셨는지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4
  • 오늘대보름날,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4
  • 꾹 찍고 가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4
  • 정월대보름날 오곡밥. 부럼. 귀밝이술 맛있게 드시고 한 해 건강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4
  • 오늘도 카페를 ....
    네이버에.소개하면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2.14
  • 봄이 오고 있습니다,
    내일이 보름지요 이제 본격 농사철 시작이군요..
    회원님들 자주 못와도 용서해 주시고요 오곡밥에 나물해서 맛나게들 드세요.
    전 간단하게 막걸리만 올릴라고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13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13
  •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다림전자 작성시간 14.02.13
  • 조카 졸업식에 다녀 올람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13
  • 동해안의 폭설이 먼나라 얘기로만 들리는 여기는 복받은 곳일까요
    그래도 눈이란게 어떻게 생겼다는 것을 안 잊어 버리게 쬐끔은 내려야 하는데 ~~~~~~~~~~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3
  • 봄날같아요...글쓰러 일찍왔는데 문열고 들어서고 싶지않은 ....좋은날 만들어가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13
  • 웃음꽃이 활짝피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3
  • 2등 출석~ㅎ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3
  • 13일 첫출석자네요.....
    오늘 날씬 어떨지...봄날이길 바라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3
  • 안녕요(배꼽인사) 작성자 토 인 작성시간 14.02.12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2.12
  • 괜히 바빠가지고 이제서야 도장찍었네요~~흐흐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2
  • 눈은 어떤분이 무료 나눔 하시지 않나요 여기는 없거든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2
  • 울산에서 계속 이렇게 연속눈이 오기는 생전 처음인것 같아요... 지금도 눈이 내리네요 작성자 촛점 작성시간 14.02.12
  • 즐건 오후 되세요~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