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경산에 눈이옵니다.
    안전운전들 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12
  • 날씨가 요즘 왜 이렇데요?
    추운건 딱 질색인 나에게, 손발이 시려운 요런날씨를 주시다니...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2
  • 기분좋은하루,(이상화선수 2연패금메달 획득, 세계신기록) 간직하렵니다.
    회원님들도 기분만당 !!!!!!!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2
  • 퇴근 입니다...
    이번주 청개구리 역사는 밤에 이루어지네요
    해가 길어졌어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2.12
  • 가족이 많이 늘어서 처음뵙는 분도 있고 늘상 뵙는 분도 있고
    열심히 분발해 늘 소곤소곤 도란도란 정담 나누는곳 되도록 해야겠어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2.11
  • 날씨가 포근합니다 고운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2.11
  • 좀 따뜻해졌네요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11
  • 날씨가 쌀쌀하네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11
  • 모처럼 화창한 날씨네요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11
  •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2.11
  • 눈 피해 없으시길 .....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11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연곡지 작성시간 14.02.11
  • 기분좋은 출근을 하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11
  • 오늘도 즐겁고 활기차게 하루를 열어가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11
  • 2등~~ㅎ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11
  • 11일 첫번째 출석입니다.
    소치올림픽보며 실망하며...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11
  • 월요일 밤늦게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10
  • 가입 하고 첨 으로 이방에서 인사 합니다(배꼽인사) 자주 인사할 기회 가질께요씨익 작성자 토 인 작성시간 14.02.10
  • 꾸~ 욱~!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10
  • 평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2.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