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늦게나마 출책합니다..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8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8
-
마당에 눈 치우고왔습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08
-
마당이 젖어있지만, 그중에서도 햇빛이 창을 뚫고 들어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8
-
우체함을 열어보니 낯익은 닉네임이 적힌 봉투두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며 행복했습니다.
지기님과 미소님의 나눔에 감사했습니다.
주말아침, 이렇게 행복함을 선물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8
-
비가와도 시골댕겨올라고 하는데 잠깐 도장이라도 찍고 갈려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8
-
수행자님, 미소님, 해당화님이 벌써 다녀가셨네요 !
부지런하십니다.
소치 덩계올림픽 개막식보다 이제 왔습니다.
여기는 좋은날씨 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8
-
공중에서 수직하강 하얀 시루떡같은 눈이 내립니다,
회원님들 주말 평안들 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8
-
출석했어요~빵긋
2등~!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8
-
즐겁고 행복한 주말 가족과 함께 보네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8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14.02.07
-
금요일밤 출석합니다.
여그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는데...
낼 비가오던 눈이오던 시골갈려고 작정하고 있음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7
-
눈이 오다가 비가오고 또 맑아졌습니다.
날씨가 왜 이러는걸까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7
-
날씨가 흐리군요~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2.07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7
-
어제는 눈이오더니,
오을은 비가오네요...
쪼매는 춥지만, 그래도 좋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7
-
꾸 ~ 욱.!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7
-
많이 포근해 졌네요 내일의 외출을 생각하며~~~~~^^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07
-
창원에는 함박눈이내린다는데, 장유에는 하늘이맑습니다.
오늘은 방콕하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7
-
독감이 유행한다네요 그런것은 유행 안해도 되는데 조심들 하이소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