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늦게나마 출책합니다..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8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8
  • 마당에 눈 치우고왔습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08
  • 마당이 젖어있지만, 그중에서도 햇빛이 창을 뚫고 들어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8
  • 우체함을 열어보니 낯익은 닉네임이 적힌 봉투두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며 행복했습니다.
    지기님과 미소님의 나눔에 감사했습니다.
    주말아침, 이렇게 행복함을 선물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8
  • 비가와도 시골댕겨올라고 하는데 잠깐 도장이라도 찍고 갈려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8
  • 수행자님, 미소님, 해당화님이 벌써 다녀가셨네요 !
    부지런하십니다.
    소치 덩계올림픽 개막식보다 이제 왔습니다.
    여기는 좋은날씨 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8
  • 공중에서 수직하강 하얀 시루떡같은 눈이 내립니다,
    회원님들 주말 평안들 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2.08
  • 출석했어요~빵긋
    2등~!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8
  • 즐겁고 행복한 주말 가족과 함께 보네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8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14.02.07
  • 금요일밤 출석합니다.
    여그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는데...
    낼 비가오던 눈이오던 시골갈려고 작정하고 있음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7
  • 눈이 오다가 비가오고 또 맑아졌습니다.
    날씨가 왜 이러는걸까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7
  • 날씨가 흐리군요~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2.07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2.07
  • 어제는 눈이오더니,
    오을은 비가오네요...
    쪼매는 춥지만, 그래도 좋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7
  • 꾸 ~ 욱.! 작성자 여울 작성시간 14.02.07
  • 많이 포근해 졌네요 내일의 외출을 생각하며~~~~~^^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07
  • 창원에는 함박눈이내린다는데, 장유에는 하늘이맑습니다.
    오늘은 방콕하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7
  • 독감이 유행한다네요 그런것은 유행 안해도 되는데 조심들 하이소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