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도 왔다 갑니다 내도장@ 꾸우~욱 찍고.....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9
  • 날이 매우 춥네요 추워서 간신히 출석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9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9
  • 댕겨 갑니다
    지금 밖은엄청 추워요 영하12도입니다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9
  • 꾹이 왓다가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1.08
  • 반갑씁니다 날씨가 추워지는군요 감기
    조심 하시길 빕니다 ᆞ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4.01.08
  • 비가옵니다 이 비가오고나면 추워진다는데
    건강챙기시구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1.08
  • 날씨가 뭔가를 줄듯 하네요.
    비든 눈이든 감사히 받죠뭐,,,.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8
  • 시간이 너무잘가네요
    빠르게빠르게매....
    좀추워진듯하나 견딜만해요
    즐거운하루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8
  • 행복한 하루 되시길^^^ 작성자 군인농부 작성시간 14.01.08
  • 좋은아침이애요~!3등
    청개구리님 2등 께서는 ~빵긋
    벌써 파주를 달리고 계시네요~ㅎㅎ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8
  • 다녀갑니다
    새볔을 달리네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8
  • 오늘은 1등 출석인가요.
    이틀... 잠이 도망갔나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8
  • 3일만에 출석도장@ 찍습니다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7
  • 들어 올때마다 새롭습니다,다양하고 멋진 방 만들어지는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1.07
  • 초롱산님 회원은 늘어가는데 갓바위 와송네는 회원수가 어찌 늘지않는지,,,.
    tv광고 한번 때려야하나,,.ㅎㅎ
    모든분들 반갑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7
  • 새로가입하신 분들이 많군요 환영인사 했네요
    오늘도 성실한 하루 만들어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7
  • 양력, 음력이 같이가네요. 오늘은 복단일이라고 합니다.
    길한행사 : 불공,목욕, 집안대청소
    불길한행사 : 제사, 외출, 진료, 재고관리, 출고, 투자, 터파기, 안장, 비문. 이라고합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07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