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여기 김해는 많이흐립니다. 눈이나 비가내릴것같은기분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6
  • 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5
  • 인사가 늦었읍니다 ᆞ온 가족과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빕니다 ᆞ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2.25
  • 날씨 쾌청한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하루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5
  • 즐겁고 행복한 성탄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5
  • 성탄절,,,.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25
  • 성탄절아침, 햇빛이찬란합니다.
    축복받으소서.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5
  • 회원님들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4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4
  • 즐건성탄절되셔요
    미소님께서 얼마나 맘고생하실지..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4
  • 사랑과 용서와 인정하는 아량으로
    서로 살피고 도우는 큰사랑의 성탄절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4
  • 화요일 도장...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4
  • 성탄절에 축복받으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4
  • 즐거운저녘시간보내세요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23
  • 늦 출석입니다,하루 접속 안했는데 아주 오랜만 처럼 늦겨집니다,
    한주간도 따뜻한 미소와 가슴으로 살아 봅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3
  • 전북날씨 모처럼 화창합니다.2013년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들 하세요.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2.23
  • 낼부터 방학이라네요...
    시간이 너무 잘가요
    일주일 지나면 갑오년이 됩니다...
    잘 마루리 하시고 도닥도닥 위로하며 지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3
  • 어르신들이 흔히 말하는 중늙은이 얼어죽겠다는말 ....
    오늘 완전 실감했다는거 아닙니까~~~~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3
  • 월요일날 도장찍고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3
  • 외출 나가기전에 잠깐 들리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