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7
  • 어쩌다 잘못해 글이 삭제되어버렸네요
    님들 즐건한 주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6
  • 많이 추워지네요. 건강에 적신호가 생기기 쉬울때에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6
  • 월요일 출석하네요.
    이번주도 아무탈없이 잘 지내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6
  • 주말 잘 보내셨지요..
    금주도 긍정마인드로 사랑 건강 행복 가득하십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6
  •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 ,,모든분들이 행복한 한주가 되시길 빕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6
  • 일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5
  • 꾹 찍고 갑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5
  • 늦은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4
  • 토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걸 실감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4
  • 길이 눈으로 가득차서 늦게 일터로 나가볼랍니다.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14
  • 내일의 희망을 담아 오늘도 현관문을 열어봅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4
  • 늦은 밤입니다,
    회원님들 주말 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만드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3
  • 출석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3.12.13
  • 서울 교육왔습니다. 아랫녁은 눈이 많이 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3
  • 아침일찍 붓글씨 쓰다 너무 집중한 나머지 복지관 어르신듯 단소가르쳐드리러가는거 10분 지각했는데 도착해 생각해보니 복지관행사로 강의 쉬는거 깜박...아플싸.너무 덜렁거리고 살아요
    남은오후 즐건시간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2
  • 날씨가 많이 차갑습니다
    회원님 모두가 감기조심하시고
    기분좋은 하루오후 되시기를바래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12
  • 서풍 동반 함박눈이 내립니다,
    볼땐 좋은데 뒷 일이 심히 걱정되는것은....
    생활 전선에 살고 있고
    나이 탓이라
    생각해 봅니다,
    운전들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