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어제는 퇴근해서 이틀째 피침형와송 파종을 했네요.. 25개 박스에 상토와 굵은모래섞어 담고 물을 흠뻑준후, 씨앗을 젖은모래에 섞어 아주 살살 뿌려줬습니다.. 지난번 연화와송 파종하면서 너무 밀식되서 올라오는 바람에 애먹은 기억이 있어서요..
    파종후 안개처럼 물뿌려주고 비닐덮고 채광막 덮고 마무리 했습니다...
    너무 뜨거운 햇볕만 없으면 좋겠는데 발아될때까진 신경을 많이 써야겠습니다... 발아되면 사진 올리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0
  • 오늘부터 손님들이 줄줄이입니다,,,하늘의 구름을 보니 해님이 쨍쨍 할듯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0
  • 비온후 상큼한 여름밤입니다 행복한시간되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9
  • 비온뒤 상쾌한 날씨네요.초롱산님, 오늘 개똥쑥 차비 부쳤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9
  • 안개가 자욱합니다,,
    서해 중부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9
  • 어젠 결석, 오늘은 출석....어젠 방을 구르고 ...그러다 정신이 번쩍...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8
  • 비가 오네요 오늘 하루는 푹 쉬시면서 재충전 하는 날이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6.18
  • 울님들 장마대비 잘 하시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7
  • 씨앗나눔게시판에 개똥쑥 나눔글 올렸으니, 필요하신 회원님 신청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7
  • 장마진다기에 지난주말 이것저것 분주하게 하고 다녔는데, 그래도 못한게 많습니다..
    회원님들 장마대비 잘 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7
  • 일찍 기상 동물들과 대화하고 장마가 온다기에 화초 모종 더합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7
  • 전, 오늘 방글라데시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6
  • 안녕들 하시져 주말 충전 만땅하셔요 ,,전 대청소 돌입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6
  • 무더운 하루였읍니다. 편안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5
  • 이제는 믾이 더워지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5
  • 하늘이 청명한 주말입니다,행복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5
  • 나눔받은 여주가 덩굴을 타길래, 오늘 그물을 설치했어요.기대가 만발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4
  • 잠이 쏘다져 미치겠네요

    남은시간도 즐겁게 보니ㅣ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4
  • 담주 정도엔 사진 정리해서 올릴게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4
  • 알싸한 새벽공기가 넘나 좋습니다,동물들과 화초와 대화하며 주말로가는 길목 열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