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아~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17
  • 다들 씨앗 심느라 욕 보시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16
  • 주말 심한 바람과 비때문에 고생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식물들이 탄력받아 자라납니다..
    늦서리때문에 노지정식은 오월로 넘겨야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15
  • 좀 덜추워 좋은 아침이예요
    하늘은 흐리지만 힘차고 즐겁게 한주 시작하려고요
    님들도 기쁨을 안고 시작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4.15
  • 꽃향기 가득한 4월중순~~~
    울님들 올도 새로운 한주 건강조심 하시고 행복한 날되세요...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15
  • 일교차 심한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어
    건강하시고 행복한 주말 열어가시길 바래요빵긋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13
  • 주말 좋은 날씨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12
  • 다녀 감니다 좋은 주말되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04.12
  • 오늘은 함박 웃음 웃는날 되시구요 ~~!!
    힘든일 저 멀리 보내 시길요~~!!
    다녀 갑니다 요즘 안왔다고 내치진 마세요 ㅎㅎ
    여러분들 ~~이~~~~따만큼 사랑 합니다 ㅎㅎ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12
  • 잠깐 밖에 나갔다가 얼어 죽는줄 알았어요.엄청 추워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10
  • 이달이 여러씨앗들 파종적기인듯 싶습니다. 저는 이번주에 도라지, 더덕파종하려합니다.
    두둑을 만들어 피복재배를 해야하는 관계로, 밭 정리도 해야되고 파종도 해야되고 많이 바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09
  • 안녕하시죠? 저도 어제 일요일,흙 정리하고 몇가지 파종하엿습니다.
    바람도 불고 날이 쌀쌀하여 미루고 있었는데 이번주에는 마무리 하여야 할것 같네요.
    양선님님 및 회원여러분께서도 행복하시고 만복이 깃드시길 빕니다.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4.08
  • 오늘은 쓰기권한이 주어졌네요. 이제부터 농촌은 바쁘겠어요.전 10일날 고사리 뜯으러 제주이모님댁에 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4.08
  • 주말 하우스내에 파종씨앗들 확인하고 다시 자리정리해 주고 했습니다..
    수퍼수세미, 여주, 작두콩등 포트파종하고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08
  • 고사리 종근 심었습니다. 땅이 질어 트랙터도 빠지고 차도 빠지고 사연 많은 날이었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4.07
  • 내일은 농장엘 가려고 나무시장엘가서 14가지를 사왔는데 비가 계속오면 어려울것 같네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4.06
  • 비다 비 ㅎㅎㅎㅎㅎㅎ 반가운건지 아니면 작성자 최강 농군 작성시간 13.04.06
  • 비오는 주말이지만
    마음만은 힘차게
    꿈과 행복이
    가득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06
  • 낼 정말 비가 올까요?
    요즘 일기 예보가 너무 잘 맞는지라.............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4.05
  • 이번 주말에는 고사리를 심을 계획입니다. 소박하게 200평 정도 토요일에 비오면 일요일에...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4.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