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자선경기때 가려고 하는데 얼굴이라도 꼭 보여주시길..ㅠ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2.23
몸상태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빠른 쾌유를 기도해요~~
작성자
유네
작성시간
15.12.21
미래준비 등등 방학(ㅋㅋ)도 알차게 보내는 주영선수! 감기조심하시고 몸관리잘하세요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ㅎㅎ 그리고 보고싶어용!!!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2.09
보고싶어요ㅠㅠㅠ내년에 꼭보러갈게요!화이팅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ㅂㅏㄱ주영♡
작성시간
15.12.03
재활에 성공해서 빨리 그라운드에서 봐요^^
작성자
흥해라
작성시간
15.12.01
무릎 재활에 성공해서 내년 시즌에는 멋진 경기 많이 보여주세요~~
작성자
한돌이
작성시간
15.11.29
늘 주영선수 무릎이 확실하게 완쾌되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11.22
콩콩뛰고 잘걸어다니는거보니까 발바닥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재발하지않게 잘 관리하세용~~ 신발도 푹신푹신하고 편한거 신으세요 좋은거 많이많이 먹고 아프지말구요ㅠㅠ 따뜻하게 입고 감기조심하세요^_^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1.14
속히 완치해서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5.11.14
박주영 선수 얼렁 회복해서 그라운드에서 봐요~~빨리 ㅠㅠ
작성자
뿔거
작성시간
15.11.13
수능날이 지나가네요 아침에 눈을 뜨고 오늘이 수능이라 생각하니 제가 다 떨리더군요ㅋㅋㅠ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저번 수능날이 생생한데 이번 수능이 끝나있다니...ㅎ 2015년도 점점 가는군요ㅠ 2016년부터는 주영선수가 고생안하고 행복하기만 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11.12
아푸지마세여 빨리보고싶어요!!!!!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11.06
축하합니다~^^더 건강한 모습으로 더 멋진 주영선수되길~~!!!!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5.10.31
우승축하해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0.31
보고싶네요. 박주선수가 행복하길바랍니다..
작성자
오스칼프랑소와
작성시간
15.10.30
계속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5.10.23
내년엔 더 좋은 모습,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0.15
치료 잘받아서 얼렁 보고싶네요 ~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5.10.12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10.12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ㅠ 몸조리 잘해요 다쳤는데 감기까지 걸리면...ㅠㅠ진짜 울꺼야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밤엔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물론 이렇게 말 안해도 그러겠지만:Dㅋㅋ 부상때문에 속상하시겠지만 힘내요 주영선수 항상 주영선수편에 있겠습니다!!♥♥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10.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