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이야~~ ^^ 운동장에서 뛰는 모습! 기대합니다~ 글구 잘 오셨어요~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5.03.11
-
항상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작성자
원츄박쭈♡
작성시간
15.03.11
-
주영선수~ 보고싶고.. 보고싶었습니다. fc서울 경기.. 꼭 보러 갈께요~
작성자
한돌이
작성시간
15.03.11
-
주영선수~ 한국오신다니 꼭 경기 보러 갈께요!!!! 주영선수 경기 직접 볼수 있다니 한편으론 좋습니다.. 부담 버리고 화이팅하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회색고양이
작성시간
15.03.11
-
인터넷에떠드는사람들은 주영선수를 응원하는사람들에비해 극히 적은사람들이에요 언제나 선택을존중하고 응원하고 또 기도합니다♥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5.03.11
-
한 2년만 계약했으면 좋았을 걸 생각이 드네요.
다시 감잡고 뛰어 올라서 주영선수 원하는대로
풀리길 기원합니다. 일단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구요
상암동 자주 가게 생겨서 좋네요.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3.11
-
지금 걷는길이 꽃밭이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11
-
잘 돌아오셨어요ㅠㅠ이제진짜 잘될일만남은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한국에서 볼수있어서 너무기뻐요
작성자
쭈영몬
작성시간
15.03.11
-
찬란하게 날아오르는 일만 남았습니다...올해의 득점왕 기대합니다...화이팅...응원갈께요
작성자
금빛별
작성시간
15.03.10
-
선택 정말 잘 하셨습니다. 이제 남은 선수생활 행복한 일만 남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주영부활
작성시간
15.03.10
-
박주영 화이팅!!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작성자
아델포스
작성시간
15.03.10
-
올만에 글 올리네요..어려운 결정!! 무조건 지지합니다 화팅!!!!
작성자
고고나라
작성시간
15.03.10
-
옛 시절 기량 아니어도 좋다 우리는 항상 그리워하고, 기다렸습니다.
작성자
reds dragons
작성시간
15.03.10
-
득점왕하세요 꼭!!!!!!!!!!!!!!!!!!!!!!!!! 서울우승ㄱㄱ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3.10
-
모나코 시절의 기량만 돌아오면 다 주겄서!
작성자
팔공산의 다윗
작성시간
15.03.10
-
결단하기 쉽지않았을텐데.. 그동안 상처들..
주님의지해서 위로받고힘내요 늘 기도로응원합니다~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5.03.10
-
계속 뜨거운 응원을 보냅니다..
계속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5.03.10
-
그간 마음고생이 심 했지 만 이제 는
가까히에서 응원 보내 워 행 복 합 니 다 그간 보 이지 않게팬들이 이공간 이있기에 얼른 그 라 운 드에 달 려 가그모 습 보고 싶 습 니 다
박주 영 홧 팅!!
작성자
축구사랑
작성시간
15.03.10
-
축구하는 모습을 볼수있어 우선 기쁩니다
잘하리라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5.03.10
-
FC서울로 다시 돌아왔다니 반갑네요. 이제 다시 날개를 펴고 활활 날아오르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이목사
작성시간
15.03.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