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야~~ ^^ 운동장에서 뛰는 모습! 기대합니다~ 글구 잘 오셨어요~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5.03.11
  • 항상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작성자 원츄박쭈♡ 작성시간 15.03.11
  • 주영선수~ 보고싶고.. 보고싶었습니다. fc서울 경기.. 꼭 보러 갈께요~ 작성자 한돌이 작성시간 15.03.11
  • 주영선수~ 한국오신다니 꼭 경기 보러 갈께요!!!! 주영선수 경기 직접 볼수 있다니 한편으론 좋습니다.. 부담 버리고 화이팅하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회색고양이 작성시간 15.03.11
  • 인터넷에떠드는사람들은 주영선수를 응원하는사람들에비해 극히 적은사람들이에요 언제나 선택을존중하고 응원하고 또 기도합니다♥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5.03.11
  • 한 2년만 계약했으면 좋았을 걸 생각이 드네요.
    다시 감잡고 뛰어 올라서 주영선수 원하는대로
    풀리길 기원합니다. 일단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구요
    상암동 자주 가게 생겨서 좋네요.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3.11
  • 지금 걷는길이 꽃밭이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11
  • 잘 돌아오셨어요ㅠㅠ이제진짜 잘될일만남은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한국에서 볼수있어서 너무기뻐요 작성자 쭈영몬 작성시간 15.03.11
  • 찬란하게 날아오르는 일만 남았습니다...올해의 득점왕 기대합니다...화이팅...응원갈께요 작성자 금빛별 작성시간 15.03.10
  • 선택 정말 잘 하셨습니다. 이제 남은 선수생활 행복한 일만 남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주영부활 작성시간 15.03.10
  • 박주영 화이팅!!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작성자 아델포스 작성시간 15.03.10
  • 올만에 글 올리네요..어려운 결정!! 무조건 지지합니다 화팅!!!! 작성자 고고나라 작성시간 15.03.10
  • 옛 시절 기량 아니어도 좋다 우리는 항상 그리워하고, 기다렸습니다. 작성자 reds dragons 작성시간 15.03.10
  • 득점왕하세요 꼭!!!!!!!!!!!!!!!!!!!!!!!!! 서울우승ㄱㄱ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3.10
  • 모나코 시절의 기량만 돌아오면 다 주겄서! 작성자 팔공산의 다윗 작성시간 15.03.10
  • 결단하기 쉽지않았을텐데.. 그동안 상처들..
    주님의지해서 위로받고힘내요 늘 기도로응원합니다~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5.03.10
  • 계속 뜨거운 응원을 보냅니다..
    계속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5.03.10
  • 그간 마음고생이 심 했지 만 이제 는
    가까히에서 응원 보내 워 행 복 합 니 다 그간 보 이지 않게팬들이 이공간 이있기에 얼른 그 라 운 드에 달 려 가그모 습 보고 싶 습 니 다
    박주 영 홧 팅!!
    작성자 축구사랑 작성시간 15.03.10
  • 축구하는 모습을 볼수있어 우선 기쁩니다
    잘하리라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5.03.10
  • FC서울로 다시 돌아왔다니 반갑네요. 이제 다시 날개를 펴고 활활 날아오르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이목사 작성시간 15.03.10
이전페이지 31 32 33 34 현재페이지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