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날아오르자!! 다시 멋진 모습 보여주다 또 매력적인 오퍼가 온다면 유럽도 다시갑시다 ㅎ 경기 뛰는모습 넘 그리 웟어요 ㅎ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5.03.10
이젠 K리거의 용사로 칼의날을 세우고 벵거의 높은코를 단칼에 베어버리자,,,!!! ㅋㅋㅋ 그동안 뭉쳐있던 응어리를 속시원하게 터트려주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FC서울에온거 환영합니다.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이젠^^
작성시간
15.03.10
제발 잘하길 ㅠ
작성자
우옹국
작성시간
15.03.10
오~~~래 기다렷당!! 웰컴!! 박쭈!!~~ 뭐니 뭐니해도 내집이 젤 존거!~~ 우리동네서 신나게 날라다니자!~ 박쭈!~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5.03.10
박주영 선수 화이팅하세요.. 국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작성자
산서사랑
작성시간
15.03.10
이제는 즐기는 축구하면서 행복한 날만 되기를 바라며~~~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장동화
작성시간
15.03.10
최선의 결정이었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always114
작성시간
15.03.10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어요! 주영선수의 부활을 응원하며 늘 기도하겠습니다. 늘 고맙고 감사해요ㅠㅠ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3.10
선택 잘하셨습니다 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 2015년 K리그개막과 함께 부활되는 박주영선수 진심 사랑합니다 좋은 성적거두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사랑
작성시간
15.03.10
어디서 소리 안들려요?? 박주영선수 부활하는 소리ㅋㅋㅋㅋㅋㅋㅋ 부담가지지 말구 열심히해요 초반부터 잘하면 완전 좋고 초반에 혹시나 부진해도 조급해 하지말고 화이팅:)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10
Fc서울로 다시온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볼수 있어서 좋네요 ^^ 축구안보러간지 10년이 다됬네요 처음 박선수 있을때 많이 갔었는데 전원래 야구광이거든요 하지만 이졘 fc경기도 보러가야 겠네요 ^^ 항상 몸다치지 말고 즐겁게 축구하시길바랍니다 아직도 당신을 응원한펜들이 많아요 항상 파이팅~~~^^
작성자
주영짱짱짱짱짱
작성시간
15.03.10
쌍수들고 환영해요 주영선수! 직관 꼭 가겠습니다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3.10
K리그를 평정하고 세계축구의 중심으로 우뚝서는 주영이의 모습을 기대한다. 화이팅!
작성자
팔공산의 다윗
작성시간
15.03.10
박주영선수 소식을 기다립니다. 화이팅 박주영선수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5.03.09
오늘도 박주영선수를 위해기도합니다. 경기장에서 웃는 모습으로 펼칠수 있도록... 그날이 속히오기를... 화이팅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5.03.07
주영선수 아자아자 화이팅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요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5.03.07
박주영선수가 가는 곳이 어디든지 항상 주영선수 편에 서있을게요 최근 여러모로 많이 복잡하고 힘드실텐데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미안해요 웃는모습 많이 보고싶어요 힘내세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05
보고싶네요ㅠㅠ빨리 소식들을수 있기를..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3.04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주님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요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5.03.04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네요. 화이팅!!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3.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