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아오르자!! 다시 멋진 모습 보여주다 또 매력적인 오퍼가 온다면 유럽도 다시갑시다 ㅎ
    경기 뛰는모습 넘 그리 웟어요 ㅎ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5.03.10
  • 이젠 K리거의 용사로 칼의날을 세우고 벵거의 높은코를 단칼에 베어버리자,,,!!! ㅋㅋㅋ
    그동안 뭉쳐있던 응어리를 속시원하게 터트려주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FC서울에온거 환영합니다.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이젠^^ 작성시간 15.03.10
  • 제발 잘하길 ㅠ 작성자 우옹국 작성시간 15.03.10
  • 오~~~래 기다렷당!! 웰컴!! 박쭈!!~~ 뭐니 뭐니해도 내집이 젤 존거!~~ 우리동네서 신나게 날라다니자!~ 박쭈!~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5.03.10
  • 박주영 선수 화이팅하세요.. 국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작성자 산서사랑 작성시간 15.03.10
  • 이제는 즐기는 축구하면서 행복한 날만 되기를 바라며~~~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장동화 작성시간 15.03.10
  • 최선의 결정이었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always114 작성시간 15.03.10
  •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어요! 주영선수의 부활을 응원하며 늘 기도하겠습니다. 늘 고맙고 감사해요ㅠㅠ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3.10
  • 선택 잘하셨습니다 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
    2015년 K리그개막과 함께 부활되는 박주영선수
    진심 사랑합니다 좋은 성적거두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사랑 작성시간 15.03.10
  • 어디서 소리 안들려요?? 박주영선수 부활하는 소리ㅋㅋㅋㅋㅋㅋㅋ 부담가지지 말구 열심히해요 초반부터 잘하면 완전 좋고 초반에 혹시나 부진해도 조급해 하지말고 화이팅:)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10
  • Fc서울로 다시온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볼수 있어서 좋네요 ^^ 축구안보러간지 10년이 다됬네요 처음 박선수 있을때 많이 갔었는데 전원래 야구광이거든요 하지만 이졘 fc경기도 보러가야 겠네요 ^^ 항상 몸다치지 말고 즐겁게 축구하시길바랍니다 아직도 당신을 응원한펜들이 많아요 항상 파이팅~~~^^ 작성자 주영짱짱짱짱짱 작성시간 15.03.10
  • 쌍수들고 환영해요 주영선수! 직관 꼭 가겠습니다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3.10
  • K리그를 평정하고 세계축구의 중심으로 우뚝서는 주영이의 모습을 기대한다. 화이팅! 작성자 팔공산의 다윗 작성시간 15.03.10
  • 박주영선수 소식을 기다립니다.
    화이팅 박주영선수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5.03.09
  • 오늘도 박주영선수를 위해기도합니다.
    경기장에서 웃는 모습으로 펼칠수 있도록... 그날이 속히오기를... 화이팅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5.03.07
  • 주영선수 아자아자 화이팅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요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5.03.07
  • 박주영선수가 가는 곳이 어디든지 항상 주영선수 편에 서있을게요 최근 여러모로 많이 복잡하고 힘드실텐데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미안해요 웃는모습 많이 보고싶어요 힘내세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05
  • 보고싶네요ㅠㅠ빨리 소식들을수 있기를..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3.04
  •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주님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요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5.03.04
  • 주영선수 얼른 보고싶네요. 화이팅!!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3.0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6 37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