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주영 선수 얼굴이 안보이는데 부상인가요? 힘내기 바랍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8.07.28
  • 주영선수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우리박주영 작성시간 18.04.26
  • 찐짜 오랜만 한줄응원... 늘 그렇듯 박쭈싸인은 기본이 3번! R리그 강원전 2:1 결승골기념 포토까징! 투데이=존날!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8.03.27
  • 부상 털고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8.03.21
  • 박주영 선수의 리그 1호골을 축하합니다.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8.03.12
  • 올해두자리수 득점만하자.다치지말구.국대가면 더 좋은데..동국이보단 훨 좋은데 말입니다.. 작성자 별님지기 작성시간 18.02.27
  • 박주영 선수 3년 계약 축하 드려요. 가슴 졸였던 시간 보상 받아 기분 좋네요.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8.01.10
  • 박주영선수 몸상태가 그렇게안좋나요?
    케이리그경기보면 골은많이 못넣어도
    움직임 공중볼다툼 드리블 이선공간침투 반박자 빠른패스 등등 이런 센스있는 플레이는 여전하거든요 케리그 득점상위권인 주민규 양동현 이선수들은 그런플레이가돋보이지않고

    지금 최전방에 황희찬 이런선수보단 훨씬더 괜찮은데 신태용은 왜 보지도않을까요..
    그래도 한번쯤은생각해보지않을까요 토니그란데코치가 한번쯤 플레이를 봤으면 백퍼 신태용에게 귓뜸할텐데말이죠
    작성자 최현선 작성시간 17.12.09
  • 우리 박주영 선수는 요즘 어떻게 지내실까요? 휴식기인가요? 아님 전지훈련???
    연말 연시 푹 쉬실 수 있으면 좋겟네요^^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7.12.09
  • 속상하네요.. 국대 감독 보는 눈이 그렇게 없는지... 주영선수 국대 발탁 많이 기대했는데...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7.10.30
  • 주영선수! 무릎 어서 나으세요~~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7.10.24
  • 주영선수 ~~8호골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7.09.30
  • 오늘 골 너무 멋있었어요. 골 넣고 웃는 해맑은 웃음이 마음을 정말 흐뭇하게 해주었습니다^^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7.09.30
  • 박주영선수의 리그8호골을 축하합니다.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7.09.30
  • 환상적인 멋진 프리킥 너무 멋있었습니다. 주영존...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7.09.30
  • 간만 출첵이여!~~ 어제 포항전 골은 박쭈의 멋진 프리킥이! 후반에도 단독 찬스에서 아까비...
    참, 응원석 코너부근에 "여수른"걸개걸고 응원하며 인사나눈 운영자님! 반가웠어여!~~~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7.09.25
  • ?️서울 200경기 축하드려요 내 선수님 ㅎㅎㅎㅎ🎂?️ 작성자 ♡ㅂㅏㄱ주영♡ 작성시간 17.09.17
  • 서울통산200경기 축하드려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7.09.17
  • 아제 이란전 안 보려다가 보게 되었는데, 보는 내내 주영 선수가 있었으면 이길 수 있었는데 생각이 들더군요.. 힘내시길...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7.09.01
  • 아프지말고~~늘 좋은 컨디션!!!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7.08.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