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항상 주안에서 행복 하세여!!!!!!!!♡
작성자
ChuYoung
작성시간
10.07.05
주영 오빠~~~ 완전 짱이에요 ㅎㅎ7월3일날 보궁..11일날은 갈수있으면 꼭갈께요!!
작성자
ㅎHㅂrzrㄱl
작성시간
10.07.05
정말그라운드의 히어로임니당! 11일날경기보러갈수잇음보러갈께요~
작성자
최지선
작성시간
10.07.05
^0^항상응원할께용
작성자
박주영은내꺼
작성시간
10.07.05
7월11일이 기다려진다~
작성자
쭈니
작성시간
10.07.05
박주영 선수님 주님의 축복이 항상 내려지길 기도합니다
작성자
?dmadkrdp thwlfdlTsmstjdwl
작성시간
10.07.05
경기보러가고싶어염ㅠ
작성자
10주영
작성시간
10.07.04
박주영오빠ㅎㅎㅎㅎㅎㅎㅎ완전 내싸룽 진짜 평생 사랑할꺼에여ㅠㅠㅠ 항상 힘내시구 화이팅이에여!!!!!!사랑해요 쪽쪽♥
작성자
평생박주영
작성시간
10.07.04
ㅋㅋㅋㅋ자선경기뛸때 완죤기여웠어요ㅋㅋ항상응원할께요!
작성자
우니냥
작성시간
10.07.04
주영주영박주영~ㅎ오빠저오늘교회갔다왓어요!!ㅎㅎㅎ
작성자
주영여보ㅎㅎ
작성시간
10.07.04
오빠가 항상 잘 되기를 바래요- 주님의 사랑 안에서
작성자
주영없인못살아
작성시간
10.07.04
자선경기 너무 멋졌당ㅠㅠ맨앞에서 봤는데도 얼굴이 너무 작게 보였어.... 담엔 끝나고 이쪽저쪽 다 돌아 다녀줘,,,
작성자
박주영여보야
작성시간
10.07.04
항상열심히뛰는 당신이제일멋있습니다! 항상화이팅!!!!!!!!!!!
작성자
주부용이
작성시간
10.07.03
박주영 선수 힘내세요~~ㅎㅎ화이팅!!응원할게요~!
작성자
박주영(25)
작성시간
10.07.03
시험이 얼마 안남았는데 오빠땜에 집중도 안되고 ㅜㅜ 내일 경기 당빠 못 가고!!!!11일 경기도 갈까 말까......ㅠ_ㅠ
작성자
진리는박주영
작성시간
10.07.03
내일갈수있는데 갈방법이없어요!!ㅠㅠㅠ 그래두 응원할꺼라는거잊으면안데여~~~ 내일 열심히해영!!! 홧팅~~ 사랑해요잉♥
작성자
쭈영님하
작성시간
10.07.02
내사랑 주영아 늘 화이팅 ! 사랑해
작성자
박주영=내남자
작성시간
10.07.02
오빠ㅠㅠ저진짜오빠생각나서시험도막 망치고..ㅎㅎ그래도상관없어요!!!3일날 안산에서 하는경기 진짜 가고싶은데 모처럼 한국에서 뛰는거잖아요 근데 저 부산이라서ㅠㅠ학교마치고가도시간이안나고ㅠㅠ인천도 너무 멀고 ㅠㅠ부산에와서하는경기는 없겟죠?그래도 항상응원할께요사랑해요♡
작성자
내사랑주영님
작성시간
10.07.02
제동생이 고딩때 반야월초등학교에서 초등학생이랑 축구했는데 그 초등학생이 너무 잘해서 깜짝놀랬었는데 그 학생이 박주영선수였다고 하더군요. 흐흐흐 역시 ~(내 나이 인증인가 -_-;;)
작성자
따오기
작성시간
10.07.01
시험 어뜩하니?????????????ㅠㅠ 훈련 열심히 하세요 !
작성자
날리푸시
작성시간
10.07.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