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항상 주안에서 행복 하세여!!!!!!!!♡ 작성자 ChuYoung 작성시간 10.07.05
  • 주영 오빠~~~ 완전 짱이에요 ㅎㅎ7월3일날 보궁..11일날은 갈수있으면 꼭갈께요!! 작성자 ㅎHㅂrzrㄱl 작성시간 10.07.05
  • 정말그라운드의 히어로임니당! 11일날경기보러갈수잇음보러갈께요~ 작성자 최지선 작성시간 10.07.05
  • ^0^항상응원할께용 작성자 박주영은내꺼 작성시간 10.07.05
  • 7월11일이 기다려진다~ 작성자 쭈니 작성시간 10.07.05
  • 박주영 선수님 주님의 축복이 항상 내려지길 기도합니다 작성자 ?dmadkrdp thwlfdlTsmstjdwl 작성시간 10.07.05
  • 경기보러가고싶어염ㅠ 작성자 10주영 작성시간 10.07.04
  • 박주영오빠ㅎㅎㅎㅎㅎㅎㅎ완전 내싸룽
    진짜 평생 사랑할꺼에여ㅠㅠㅠ
    항상 힘내시구 화이팅이에여!!!!!!사랑해요 쪽쪽♥
    작성자 평생박주영 작성시간 10.07.04
  • ㅋㅋㅋㅋ자선경기뛸때 완죤기여웠어요ㅋㅋ항상응원할께요! 작성자 우니냥 작성시간 10.07.04
  • 주영주영박주영~ㅎ오빠저오늘교회갔다왓어요!!ㅎㅎㅎ 작성자 주영여보ㅎㅎ 작성시간 10.07.04
  • 오빠가 항상 잘 되기를 바래요-
    주님의 사랑 안에서
    작성자 주영없인못살아 작성시간 10.07.04
  • 자선경기 너무 멋졌당ㅠㅠ맨앞에서 봤는데도 얼굴이 너무 작게 보였어....
    담엔 끝나고 이쪽저쪽 다 돌아 다녀줘,,,
    작성자 박주영여보야 작성시간 10.07.04
  • 항상열심히뛰는 당신이제일멋있습니다! 항상화이팅!!!!!!!!!!! 작성자 주부용이 작성시간 10.07.03
  • 박주영 선수 힘내세요~~ㅎㅎ화이팅!!응원할게요~! 작성자 박주영(25) 작성시간 10.07.03
  • 시험이 얼마 안남았는데 오빠땜에 집중도 안되고 ㅜㅜ 내일 경기 당빠 못 가고!!!!11일 경기도 갈까 말까......ㅠ_ㅠ 작성자 진리는박주영 작성시간 10.07.03
  • 내일갈수있는데 갈방법이없어요!!ㅠㅠㅠ 그래두 응원할꺼라는거잊으면안데여~~~
    내일 열심히해영!!! 홧팅~~ 사랑해요잉♥
    작성자 쭈영님하 작성시간 10.07.02
  • 내사랑 주영아 늘 화이팅 ! 사랑해 작성자 박주영=내남자 작성시간 10.07.02
  • 오빠ㅠㅠ저진짜오빠생각나서시험도막 망치고..ㅎㅎ그래도상관없어요!!!3일날 안산에서 하는경기 진짜 가고싶은데 모처럼 한국에서 뛰는거잖아요 근데 저 부산이라서ㅠㅠ학교마치고가도시간이안나고ㅠㅠ인천도 너무 멀고 ㅠㅠ부산에와서하는경기는 없겟죠?그래도 항상응원할께요사랑해요♡ 작성자 내사랑주영님 작성시간 10.07.02
  • 제동생이 고딩때 반야월초등학교에서 초등학생이랑 축구했는데 그 초등학생이 너무 잘해서 깜짝놀랬었는데 그 학생이 박주영선수였다고 하더군요. 흐흐흐 역시 ~(내 나이 인증인가 -_-;;) 작성자 따오기 작성시간 10.07.01
  • 시험 어뜩하니?????????????ㅠㅠ 훈련 열심히 하세요 ! 작성자 날리푸시 작성시간 10.07.01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8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