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ae6040 나꼼수가 없었다면 우리 사회의 진실을 모르고 살았겠죠?? ㅎㅎ 전 요즘 나꼼수 폐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열정이 한때 끓었다 식어버리는 냄비 열정이 아니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세상사에 눈뜨고 진실을 보려 우리 모두 노력해요~작성자간지나는진보작성시간11.11.11
@osatsuma임. 태생보수(제 이름은 박통과 육여사 이름을 한자씩따서 지어졌음. 한자까지 똑같이... )인 제가 꼼수덕에 세상을 알아가고 있음. 영국 옥포동 트윗을 전하고 있음. 국내의 이슈들을 실시간으로 알아가는 도구로 주로 트윗하고 있음. 나꼼수 해외방에 옥포동 꼼수팀 인증샷 곧 올릴 예정. 후디가 도착하는 대로...작성자Soohee작성시간11.11.11
@myunglee48나꼼수를 꼼꼼히 복습하고 있습니다. 밤에 갑자기 잠이 깨면 나꼼수 수다소리 웃음소리를 들어야 다시 잠이듭니다. 귀차니즘땜에 뭐든 가입하는거 싫어 하는데 트윗시작하고 드디어 나꼼수카페가입(이것은 순전히 싸구려사진사를 사랑해서ㅋㅋ)까지 나꼼수 엘에이 올 때 갈까 말까 고민중입니다.작성자Myung Lee작성시간11.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