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나꼼수공식팬카페 트윗 계정을 팔로잉해주세요. @ddanziradio 작성자 엄지공주™ 작성시간 12.08.27
  • @jyhkorea 좋은정보 공유해요..트위터 초보라 부끄러워요..... 작성자 lameduck 작성시간 11.11.10
  • @soirmoon72...........반갑습니다. 작성자 문수 작성시간 11.11.09
  • @borihaeng 입니다. 내 삶의 청량제와 같은 나꼼수 감사합니다^^ 작성자 ok1547 작성시간 11.11.09
  • @komdosa 나꼼 왕팬입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꼼수팬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선팔주시면 맞팔로 보답드립니다... 작성자 컴도사 작성시간 11.11.09
  • @lsg182 저와 꼼꼼하게 꼼수를 나누실분들.............. 작성자 열정맨 작성시간 11.11.08
  • @ksc9387 나꼼수...24회부터 들었네요ㅎㅎ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해보려고 트윗해봅니다^^ 작성자 맛있는귤 작성시간 11.11.08
  • 암울한 세상에 한줄기 빛이 되어준 4인 사랑해요~ http://twitter.com/#!/rational_decide 작성자 Chari_smA 작성시간 11.11.08
  • @kdy5424
    트위터 초보입니다. 뜻이 통하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싶네요.
    지금은 스마트폰이 없어서 인터넷으로만 트윗하고 있네요.
    작성자 자연속에서 작성시간 11.11.08
  • @tenny098 아.. 나꼼수 왕팬입니다.. 트윗만들었어요 ㅎ 작성자 나만잘나가 작성시간 11.11.08
  • http://twitter.com/yolligee 아직 트윗 초짜라 글쓰기보다는 여기저기 글만 보는 ...트윗을 통해 또 다른 세상을 보고 있는...
    두 아들을 둔 대한민국 아줌마입니다(수정본)
    작성자 반야 작성시간 11.11.08
  • http://twitter.com/kagasi_sun 작성자 쭈우75 작성시간 11.11.08
  • @chalshaward 나꼼수 들으면서 많이 각성하는거 같습니다. 많은분들과 공유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작성자 모든것 작성시간 11.11.08
  • @tjdwo78 뜻이 같은 분들과 의견 나누고 싶습니다. 작성자 [시대유감] 작성시간 11.11.07
  • @mergbo 싸이가 유행하던 시절부터 SNS를 통한 소통까지 늘 부정적이었던 제가 트윗을 시작하게 되었네요...주특기는 눈팅이지만, 함께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시면 좋겠사와욤~^^;; 작성자 장지인 작성시간 11.11.07
  • @KOART 한국전통공연예술에이전트 코아트 김나희입니다. 반갑습니다~ ㅎ 트위터 코아트 / 페이스북 nahee kim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코아트김나희 작성시간 11.11.07
  • @primadona307 아직 초보라 어렵네요~ ^^ 작성자 댑따이뿐쩡 작성시간 11.11.07
  • @sweetheera11 아직 트위터 초보입니다.하지만 나꼼수 열혈팬으로써 같이 참여하고자 올립니다.잘 부탁드려요~~근데 콘서트 예매는 정말 힘드네요ㅠㅠ 작성자 이바나 작성시간 11.11.07
  • @behappyjian 나꼼을 사랑하는 우리와 함께하여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많은사람이..다.. 꼼수를 보고..격하다..심하다.. 하는데.. 전.. 절얼대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그렇치 않습니까?. 모든 시공간을 뛰어넘어.. 우리가 되어. 참좋네요. ^^ 작성자 오이 작성시간 11.11.07
  • @KTX9401 이것이 제계정입니다. 현재 이닉넴은 트위터 전 닉넴이고 현재 트위터 닉넴은 양재 시민의숲(매헌)역 입니다. ^^ 작성자 수서역 작성시간 11.11.06
  • @my_leedam 꾸꾸맘~~오늘 카페 가입했네요~~방가운 분들이 많이 계셔서 기분이 넘 좋습니다 작성자 꾸꾸맘 작성시간 11.11.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