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사실 사도 잼없을것같아서 안볼려고 했는데 패션왕때부터 유아인씨 좋아해서 유아인씨나오는거라면 보려고하거든요 사도 평판까지 좋으니 꼭 봐야겠어요
작성자
샤이니
작성시간
15.09.23
역시나...인기가 많으셔...음...저 사실 그렇게 유아인씨를 크게 안좋아했어여..ㅋㅋ그냥 코높은 연기 잘하는 배우라 생각했는데..사도보고나서요 배우 유아인씨 연기에 빠져버렸어요.. 계속 사도세자인 유아인씨 모습만 떠올러서는 가슴이 찡..하고 마음이 아프네용 ㅜㅜ 배우 유아인은 최고예요 저 팬카페 가입도 안하는데 아이디빌려서 하는 내가 참... 늘 항상 응원할게요 ㅠㅠ 저는 뭐 유아인씨한테 모르는존재지만 언.젠.간 보는날까지... 응원만할게요 속상하네 ㅠㅠ헝 힘내세요 !! 아프지마시고 !! 화이팅!!
작성자
Choo
작성시간
15.09.23
사도를 보고나면 꼭 밤잠을 설치게 되는 증상이 생겼어요~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3
유배우님 오늘도 숨가쁘게 촬영일정을 소화하구 계시겠졍??ㅠㅠ 완전 힘내시구!! 육룡이 나르샤 화이팅입니다!!>_<
작성자
날아오르자
작성시간
15.09.23
사도와 베테랑 10월달에 개봉하는 드라마까지 진짜 기대되고 잘생기고 연기도잘하시는 유배우
작성자
사랑한당
작성시간
15.09.23
안녕하세요~~~~
작성자
난알아혀
작성시간
15.09.23
월요일에 베테랑보고 왓는데 마지막에 너무 잔인해서 놀랏어요 그만큼 울배우가 연길 잘햇다는 얘기겟죠 사도 추석전에 꼭 보고말리라..아자아자!!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23
보그 패션 잡지 너무 사고싶네요 ~~~ 내일 당장 서점가서 찾아봐야 겠어요 후후후
작성자
홍식주은
작성시간
15.09.23
모레 또 사도 보러갑니다. 두번째 보는 것인데도 떨리네요
작성자
엄콩식
작성시간
15.09.23
장옥정 사랑에산다 보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ㅜㅜㅜ
작성자
유진솔
작성시간
15.09.22
진짜 아인오빠 보러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되요...?<br />돈주고라도 보고싶어요...
작성자
유진솔
작성시간
15.09.22
보그 샀다~~ 신난다~~ 짐이 많아 아직 차에서 못 가지고 왔다 (세 줄로 수다 떨어도 괜찮것지~?)
작성자
미우비
작성시간
15.09.22
오늘까페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용~
작성자
엄홍식♥
작성시간
15.09.22
베테랑과 사도까지보고 빠져버려 팬카페까지 가입하게 되었어요~ 잘부탁드려용
작성자
아인씨여친
작성시간
15.09.22
사도 또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일전에봣는데 마약중독된줄,, 꼭 다시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알럽
작성시간
15.09.22
안녕하세요 유아인 공식 카페 처음가입햇어요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아인♡현정
작성시간
15.09.22
사도를 보고난 후, 마음에 잔상이 남아 계속 머릿속을 맴돕니다. OST와 DVD가 나오면 꼭 소장하고 싶어요!!
작성자
날아오르자
작성시간
15.09.22
드디어 사도 보러 갑니다 !!! 너무 설레서 심장이 튀어나올거같네여 ♡
작성자
아인이홍식
작성시간
15.09.22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