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실 사도 잼없을것같아서 안볼려고 했는데 패션왕때부터 유아인씨 좋아해서 유아인씨나오는거라면 보려고하거든요 사도 평판까지 좋으니 꼭 봐야겠어요 작성자 샤이니 작성시간 15.09.23
  • 역시나...인기가 많으셔...음...저 사실 그렇게 유아인씨를 크게 안좋아했어여..ㅋㅋ그냥 코높은 연기 잘하는 배우라 생각했는데..사도보고나서요 배우 유아인씨 연기에 빠져버렸어요.. 계속 사도세자인 유아인씨 모습만 떠올러서는 가슴이 찡..하고 마음이 아프네용 ㅜㅜ 배우 유아인은 최고예요 저 팬카페 가입도 안하는데 아이디빌려서 하는 내가 참... 늘 항상 응원할게요 ㅠㅠ 저는 뭐 유아인씨한테 모르는존재지만 언.젠.간 보는날까지... 응원만할게요 속상하네 ㅠㅠ헝 힘내세요 !! 아프지마시고 !! 화이팅!! 작성자 Choo 작성시간 15.09.23
  • 사도를 보고나면 꼭 밤잠을 설치게 되는 증상이 생겼어요~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3
  • 유배우님 오늘도 숨가쁘게 촬영일정을 소화하구 계시겠졍??ㅠㅠ 완전 힘내시구!! 육룡이 나르샤 화이팅입니다!!>_< 작성자 날아오르자 작성시간 15.09.23
  • 사도와 베테랑 10월달에 개봉하는 드라마까지 진짜 기대되고 잘생기고 연기도잘하시는 유배우 작성자 사랑한당 작성시간 15.09.23
  • 안녕하세요~~~~ 작성자 난알아혀 작성시간 15.09.23
  • 월요일에 베테랑보고 왓는데 마지막에 너무 잔인해서 놀랏어요 그만큼 울배우가 연길 잘햇다는 얘기겟죠 사도 추석전에 꼭 보고말리라..아자아자!!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23
  • 보그 패션 잡지 너무 사고싶네요 ~~~ 내일 당장 서점가서 찾아봐야 겠어요 후후후 작성자 홍식주은 작성시간 15.09.23
  • 모레 또 사도 보러갑니다. 두번째 보는 것인데도 떨리네요 작성자 엄콩식 작성시간 15.09.23
  • 장옥정 사랑에산다 보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ㅜㅜㅜ 작성자 유진솔 작성시간 15.09.22
  • 진짜 아인오빠 보러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되요...?<br />돈주고라도 보고싶어요... 작성자 유진솔 작성시간 15.09.22
  • 보그 샀다~~
    신난다~~
    짐이 많아 아직 차에서 못 가지고 왔다
    (세 줄로 수다 떨어도 괜찮것지~?)
    작성자 미우비 작성시간 15.09.22
  • 오늘까페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용~ 작성자 엄홍식♥ 작성시간 15.09.22
  • http://live.media.daum.net/share/yooahin1000?view=simple#

    헉.. 이거 공약 진짜 하면 대박일거같아요
    작성자 이규연 작성시간 15.09.22
  • 베테랑과 사도까지보고 빠져버려 팬카페까지 가입하게 되었어요~ 잘부탁드려용 작성자 아인씨여친 작성시간 15.09.22
  • 사도 또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일전에봣는데 마약중독된줄,, 꼭 다시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알럽 작성시간 15.09.22
  • 안녕하세요 유아인 공식 카페 처음가입햇어요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아인♡현정 작성시간 15.09.22
  • 사도를 보고난 후, 마음에 잔상이 남아 계속 머릿속을 맴돕니다. OST와 DVD가 나오면 꼭 소장하고 싶어요!! 작성자 날아오르자 작성시간 15.09.22
  • 드디어 사도 보러 갑니다 !!! 너무 설레서 심장이 튀어나올거같네여 ♡ 작성자 아인이홍식 작성시간 15.09.22
  •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