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수많은 톱스타중 유아인님의 연기가 더 좋은거같아요 밀회 베테랑 사도 그전작 완득이 에서모습 남우주연상감이아닌가요 영화대선배와어깨를나란히할정도로 그의 연기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전 항상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1
  • 저는 사도 다다음주에 또보러갑니다!! 작성자 인빈 작성시간 15.09.21
  • 어제 무대인사 다녀왔는데 또 보고싶어요ㅠㅠ
    너무 짧아서 아쉬웠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천만배우엄홍식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보고 너무 슬프고 마음에 계속 남네요
    연기력이 물이 올라서 사도세자에 몰입하면서
    봤어요! 역시 유배우 최고에요
    작성자 이규연 작성시간 15.09.21
  • 최고다 작성자 신순자 작성시간 15.09.21
  • 대구 부산 무인 잘보고들 오셨어요? 사진들 보니 유배우 서울 무인에서 빨리 보고싶네요..
    너무 바빠서.. 건강이 많이 염려되요.. 잘 챙겨먹고 수시로 눈좀 붙이고 해야할텐데...
    작성자 에어백 작성시간 15.09.21
  • 주말두 지나갔네요ㅎ
    잠들려다 카페한번들렀다가용
    모두들굿나잇입니다ㅎ
    작성자 정달콤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21
  • 유아인 오빠 보고 난후 ..팬됬어요♡<br />전 주진모 팬이였는데 ㅎㅎ 이제<br />유아인오빠 팬입니다♡<br />대구광장코아롯데시네 마에서 ㅇㅅㅇ 최근에 봤어요♡♡♡♡♡♡♡ 정말 멋있으시더라구요 훅지나가서ㅜㅜ보시지도않고..ㅜㅜ<br />정말 멋있으세요♡♡ 작성자 조은교 작성시간 15.09.21
  • 오늘도 하루종일 유배우 생각만학다 끝나네요ㅜㅠ 모두들 굿밤되길:) 작성자 홍시긔엽긔 작성시간 15.09.20
  • 서울에선 무인 안하려나., 보고싶어요ㅠ 작성자 nizzy 작성시간 15.09.20
  • 또보고보고보고싶네여ㅠㅠ너무짧았어요 작성자 힙뽕 작성시간 15.09.20
  • 서울 무인 언제쯤 할까용ㅠㅠ 작성자 아인쥬 작성시간 15.09.20
  • 하ㅠㅠ연말에 영화제가고싶은데 고입때문에 갈수있을런지모르겠네요ㅠㅠ안그래도지방팬이라서러운데..심지어충남에는무대인사도안와요ㅠㅠ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20
  • 육룡이 나르샤..첫방이 시험날이라니..
    아...일주일만 미뤄주면...다른분들이 피해보겠네ㅜ
    아쉽지만 재방이나 봐야겠네요
    작성자 천의미소 작성시간 15.09.20
  • 아인오빠 보고싶다!!! 아인오빠 광주도 와주라구요 8.8 작성자 조태오의개 작성시간 15.09.20
  • 물오른연기력!!!너무좋아요ㅠㅠ 작성자 미니홍 작성시간 15.09.20
  • 가슴울리는 연기 감사합니다. 작성자 준또 작성시간 15.09.20
  • 아서울무인언제할까요 ㅜㅜ 작성자 오빠살앙해요 작성시간 15.09.20
  • 이번 보그 버전이 3개네여 학생팬은 여기서 울어요ㅠㅜㅜ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