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수많은 톱스타중 유아인님의 연기가 더 좋은거같아요 밀회 베테랑 사도 그전작 완득이 에서모습 남우주연상감이아닌가요 영화대선배와어깨를나란히할정도로 그의 연기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전 항상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1
-
저는 사도 다다음주에 또보러갑니다!!
작성자
인빈
작성시간
15.09.21
-
어제 무대인사 다녀왔는데 또 보고싶어요ㅠㅠ
너무 짧아서 아쉬웠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천만배우엄홍식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보고 너무 슬프고 마음에 계속 남네요
연기력이 물이 올라서 사도세자에 몰입하면서
봤어요! 역시 유배우 최고에요
작성자
이규연
작성시간
15.09.21
-
최고다
작성자
신순자
작성시간
15.09.21
-
대구 부산 무인 잘보고들 오셨어요? 사진들 보니 유배우 서울 무인에서 빨리 보고싶네요..
너무 바빠서.. 건강이 많이 염려되요.. 잘 챙겨먹고 수시로 눈좀 붙이고 해야할텐데...
작성자
에어백
작성시간
15.09.21
-
주말두 지나갔네요ㅎ
잠들려다 카페한번들렀다가용
모두들굿나잇입니다ㅎ
작성자
정달콤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21
-
유아인 오빠 보고 난후 ..팬됬어요♡<br />전 주진모 팬이였는데 ㅎㅎ 이제<br />유아인오빠 팬입니다♡<br />대구광장코아롯데시네 마에서 ㅇㅅㅇ 최근에 봤어요♡♡♡♡♡♡♡ 정말 멋있으시더라구요 훅지나가서ㅜㅜ보시지도않고..ㅜㅜ<br />정말 멋있으세요♡♡
작성자
조은교
작성시간
15.09.21
-
오늘도 하루종일 유배우 생각만학다 끝나네요ㅜㅠ 모두들 굿밤되길:)
작성자
홍시긔엽긔
작성시간
15.09.20
-
서울에선 무인 안하려나., 보고싶어요ㅠ
작성자
nizzy
작성시간
15.09.20
-
또보고보고보고싶네여ㅠㅠ너무짧았어요
작성자
힙뽕
작성시간
15.09.20
-
서울 무인 언제쯤 할까용ㅠㅠ
작성자
아인쥬
작성시간
15.09.20
-
하ㅠㅠ연말에 영화제가고싶은데 고입때문에 갈수있을런지모르겠네요ㅠㅠ안그래도지방팬이라서러운데..심지어충남에는무대인사도안와요ㅠㅠ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20
-
육룡이 나르샤..첫방이 시험날이라니..
아...일주일만 미뤄주면...다른분들이 피해보겠네ㅜ
아쉽지만 재방이나 봐야겠네요
작성자
천의미소
작성시간
15.09.20
-
아인오빠 보고싶다!!! 아인오빠 광주도 와주라구요 8.8
작성자
조태오의개
작성시간
15.09.20
-
물오른연기력!!!너무좋아요ㅠㅠ
작성자
미니홍
작성시간
15.09.20
-
가슴울리는 연기 감사합니다.
작성자
준또
작성시간
15.09.20
-
아서울무인언제할까요 ㅜㅜ
작성자
오빠살앙해요
작성시간
15.09.20
-
이번 보그 버전이 3개네여 학생팬은 여기서 울어요ㅠㅜㅜ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