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sbs 메인에 우리 유배우님 보여요~ 육룡이 나르샤도 곧 보게되겠네요 아이 좋아 ♥ 작성자 정연 작성시간 15.09.17 'sbs 메인에 우리 유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도'가 1000만관객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육룡이 나르샤'가 시작하면 더욱 가열될 것 같은데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7
  • 올해 유배우의 해가 되기를 기원해요!
    베테랑에 이어 사도역시 흥행하길 ㅎㅎ
    작성자 쎼쎼 작성시간 15.09.17
  • 영화관 무사히 도착ㅠ
    아인님 본다는 생각에 두근거려요ㅋㅋ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영화 관람후 인증샷 남길께요!
    작성자 슈카 작성시간 15.09.17
  • 사도 오늘 7시 20분 영화인데 퇴근을 안 시켜줘요ㅜㅠ 영화관까지 차 밀리면 가는데만 1시간인데ㅡ.ㅡ 화가나려해요ㅠ 작성자 슈카 작성시간 15.09.17
  • 팅팅 부은 눈이 아직도 가라앉질 않고 있어서 아주~ 불편합니다.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7
  • 아인씨 나도 사도보고싶어요.
    시사회때정말로가고싶는데못가셔
    아쉽워요.하지만 곧드라마로 컴백
    한다고 들었습니다.그드라마대박
    나시길바랍니다.암살이랑베테랑이랑
    잘되어셔너무나좋아요.나도빨리
    보고싶어요.
    작성자 꽃미남 배우아인 작성시간 15.09.17 '아인씨 나도 사도보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도 시사회때 보고온뒤
    주말에 다시 보려고, 예매해두었는데
    심쿵하네요♥
    작성자 시기이니 작성시간 15.09.17
  • 지금 사도보고 나오는 길이에요~ 어머니랑 같이 봤는데, 매우 흡족해하셨어요~ 작성자 francisca 작성시간 15.09.17 '지금 사도보고 나오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어제 사도 보고 왔는데 두번 보게 되는 영화일거 같아요. 극장이 눈물바다 더이다. 작성자 연날리기 작성시간 15.09.17
  • 얼른 사도 보러가고싶네요ㅠㅠ♡
    두근두근
    작성자 공주횬 작성시간 15.09.17
  • 사도빨리봐야겠어요!!! 작성자 minyy 작성시간 15.09.17
  • 드뎌 낼 사도 보러갑니다 ㅠㅠ 떨려죽겠는 ㅠㅠ.. 작성자 BBYRLV 작성시간 15.09.16
  • 끼에에기링ㄹ소기수기솤ㄱㅇ그글이오오긌가일기고 아 넘멋지당 ㅠㅠ 너무 설레 ㅠㅠ 저도 안아주세열..☆★ 작성자 주누 작성시간 15.09.16
  • 지금 막 보고왔어요
    영화 보는 내내 사도세자의 감정이 너무 진하게 전해져서 저까지 마음이 너무 힘들었어요..
    아인님의 말도 안되는 연기 덕에 정말 완벽하게 몰입해서 본 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여운이 남네요..
    작성자 이선재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정말 대박이에요 너무 울어서 머리가 아플지경 ㅠ 유아인오빠 연기 정말,,, 인생영화 등극 끝판왕 등극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16
  • 아 사도 보고와서 그런지 가슴이 먹먹
    많은생각이 들었던 영화...보는내내 울어서
    눈이 퉁퉁부었네요- 담주에도 다시 보러가야지.
    연기가 정말 헉소리 나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작성자 nizzy 작성시간 15.09.16
  • 사드도 대히트간 틀림 없네요! ^^
    일본에는 언제 들어오는 것일까?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16
  • 사도사도~~~~사도~티켓~~사도~~~~앙~~~^ 작성자 로즈천사 작성시간 15.09.16
  • 예고편만 봐도 울컥하는데 얼마나 펑펑울고갈까요 ㅠㅠ 사도보러 달려가야겠네요 작성자 쎼쎼 작성시간 15.09.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