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지금 막 보고왔어요
영화 보는 내내 사도세자의 감정이 너무 진하게 전해져서 저까지 마음이 너무 힘들었어요..
아인님의 말도 안되는 연기 덕에 정말 완벽하게 몰입해서 본 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여운이 남네요.. 작성자 이선재 작성시간 15.09.16 -
아 사도 보고와서 그런지 가슴이 먹먹
많은생각이 들었던 영화...보는내내 울어서
눈이 퉁퉁부었네요- 담주에도 다시 보러가야지.
연기가 정말 헉소리 나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작성자 nizzy 작성시간 15.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