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진짜 초반부터 너무 울고 .. 계속 울어서 머리가 아프네요. 소리내어 울고싶은데 울지도 못해서 중간에 숨쉬기도 어려울만큼 너무 먹먹했어요 ㅠ 유배우님 정말 연기는 감탄을 하고 봤네요 몰입도 대박이에요 ㅠㅠ 또 보러가야 겠어요 정신이 없네요 ..
작성자
유아리
작성시간
15.09.16
반응 되게 좋네요 제가 다 뿌듯 행복 ㅠㅠㅠ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6
오늘사도개봉해서꼭보러가요
작성자
김가혜
작성시간
15.09.16
사도 꼭 보러가야겟네요ㅜㅜㅜㅜ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6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못보지만 내일은 사도 보러 꼭 갈거에용~~~아인님 얼굴 볼 생각에 두근두근ㅎㅎㅎ
작성자
조실장님
작성시간
15.09.16
사도 너무슬퍼요 첫장면부터 눈물이나요 ㅠ ㅠ 사도 너무 불쌍해요 영조라는인물이 고약한거알았지만 너무고약함 배우들 진짜연기잘함 저는 유아인님 장옥정부터시작해서 성균관 패션왕때 연기력은 이미알고있었지만 밀회 베테랑 이번사도 까지 완전빠져듬요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16
유아인은 조선시대에서 조차 반항아군. . 이라는 리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깜장마녀
작성시간
15.09.16
이번주말에 사도보러가는데 정말재밋을거같고 기대되여ㅠㅠㅜㅠㅠㅠ
작성자
개불
작성시간
15.09.16
이번주 일요일에 사도보러갈건데 엄청 기대됩니다ㅜㅡㅜㅡㅜㅡㅜㅡㅜ
작성자
gyeommmy
작성시간
15.09.16
사도 보고왔습니다.... 유아인씨 연기는 진짜 미쳤네요..와... 후반부에 영빈과의 장면에서 진짜 사도세자 환생한듯....
작성자
키꺽다리
작성시간
15.09.16
사도 보고왔어요~ 행복만땅!!!
작성자
제주루씨
작성시간
15.09.16
사도 이번주에 보러갑니다~!
작성자
돈까스김밥
작성시간
15.09.16
드디어! 오늘 퇴근하고 보러갑니다!!! 오늘따라 시간이 더더욱 안가네요 8ㅅ8
작성자
이선재
작성시간
15.09.16
드디어, 오늘부터 작품을 볼 수 있네요! 대박나기를 기원해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6
빨리 학교 끝났으면 좋겠어요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갈꺼에요~
작성자
보월아인
작성시간
15.09.16
오늘 빨리 일끝내구 사도보러 갑니당 ~~~^^ 신난당
작성자
핑크꽃대지
작성시간
15.09.16
드디어!!! 오늘 개봉일이네요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일 얼른 끝나라!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6
두둥~ 오늘 일끝나고 사도보러 달려갑니다~ 시간아~ 언능 흘러라~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6
개봉한날에 뙇!!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6
나도 사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