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진짜 초반부터 너무 울고 .. 계속 울어서 머리가 아프네요. 소리내어 울고싶은데 울지도 못해서 중간에 숨쉬기도 어려울만큼 너무 먹먹했어요 ㅠ 유배우님 정말 연기는 감탄을 하고 봤네요 몰입도 대박이에요 ㅠㅠ 또 보러가야 겠어요 정신이 없네요 .. 작성자 유아리 작성시간 15.09.16
  • 반응 되게 좋네요 제가 다 뿌듯 행복 ㅠㅠㅠ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6
  • 오늘사도개봉해서꼭보러가요 작성자 김가혜 작성시간 15.09.16
  • 사도 꼭 보러가야겟네요ㅜㅜㅜㅜ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6
  •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못보지만 내일은 사도 보러 꼭 갈거에용~~~아인님 얼굴 볼 생각에 두근두근ㅎㅎㅎ 작성자 조실장님 작성시간 15.09.16
  • 사도 너무슬퍼요 첫장면부터 눈물이나요 ㅠ ㅠ 사도 너무 불쌍해요
    영조라는인물이 고약한거알았지만 너무고약함 배우들 진짜연기잘함
    저는 유아인님 장옥정부터시작해서 성균관 패션왕때 연기력은 이미알고있었지만 밀회 베테랑 이번사도 까지 완전빠져듬요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16
  • 유아인은 조선시대에서 조차 반항아군. . 이라는 리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깜장마녀 작성시간 15.09.16
  • 이번주말에 사도보러가는데 정말재밋을거같고 기대되여ㅠㅠㅜㅠㅠㅠ 작성자 개불 작성시간 15.09.16
  • 이번주 일요일에 사도보러갈건데 엄청 기대됩니다ㅜㅡㅜㅡㅜㅡㅜㅡㅜ 작성자 gyeommmy 작성시간 15.09.16
  • 사도 보고왔습니다.... 유아인씨 연기는 진짜 미쳤네요..와... 후반부에 영빈과의 장면에서 진짜 사도세자 환생한듯.... 작성자 키꺽다리 작성시간 15.09.16
  • 사도 보고왔어요~
    행복만땅!!!
    작성자 제주루씨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이번주에 보러갑니다~! 작성자 돈까스김밥 작성시간 15.09.16
  • 드디어! 오늘 퇴근하고 보러갑니다!!! 오늘따라 시간이 더더욱 안가네요 8ㅅ8 작성자 이선재 작성시간 15.09.16
  • 드디어, 오늘부터 작품을 볼 수 있네요!
    대박나기를 기원해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6
  • 빨리 학교 끝났으면 좋겠어요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갈꺼에요~ 작성자 보월아인 작성시간 15.09.16
  • 오늘 빨리 일끝내구 사도보러 갑니당 ~~~^^
    신난당
    작성자 핑크꽃대지 작성시간 15.09.16
  • 드디어!!! 오늘 개봉일이네요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일 얼른 끝나라!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6
  • 두둥~ 오늘 일끝나고 사도보러 달려갑니다~ 시간아~ 언능 흘러라~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6
  • 개봉한날에 뙇!!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6
  • 나도 사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