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호빵아님 , 빗방울수님 감사해요~~~
    약먹고 주사 맞으니 좀 나아졌네요`~~~
    울~광주맘님들도 함 뭉쳐보아요~~~ 날씨가 넘 좋아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5.09
  • 어버이날 하루도 이렇게 지나 갑니다요..
    못난딸 그냥 용돈 드리는걸로 보답?? 을 했그먼요.
    언제나 건강 하셨으면 하고 바래 봅니다...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5.08
  • 다육이와 함께하고 싶어 가입했어요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까워 광주방에도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빗방울수 작성시간 12.05.07
  • 헉!!!진짜 죽겠네요~울~꼬맹이들 감기가 드디어 저에게 전파!!!
    목이 넘 아프네요~
    님들도 감기 조심 또 조심하세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5.07
  • 밖에 날씨 무지 더워 보여요..
    나갈 엄두가 안 납니다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5.07
  • 어린이날, 어버이날 겸사겸사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우리 동네 돼지갈비집이 발 디딜 자리가 없이 붐비던데 부모노릇, 자식노릇 힘드시기도하겠지만
    가족 사랑을 깊이 느끼는 달입니다.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5.06
  • 광주 인사드립니다!! 다육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남사장 작성시간 12.05.05
  • 안녕하세요.. 작성자 이쁜고모 작성시간 12.05.04
  •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5.03
  • 오랜만에 카페 들렸어용 ~ ㅋ 작성자 구니 작성시간 12.05.03
  • 한동안 슝~~~~~~~하고 이제야 인사 드립니다~~~편한 밤 되세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5.02
  • 벌써 오월입니다. 작성자 이쁜고모 작성시간 12.04.30
  • 1박2일 증도에 있는 엘도라도에 갔다 왔으요..
    아직도 피곤스~
    오후엔 각종 모종들 심으러 텃밭으로 놀러 갈야 것네요..
    엄청 큰 산호수 분갈이 해 주고서 도장 찍으러 왔그먼요..
    4월의 마지막날 마무리 잘 하시공
    기분좋은 하루 만드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30
  • 4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2월, 3월 , 예년보다 춥다가 4월에 봄철 날씨가 되니 개나리, 벚꽃이 한꺼번에 피는 꽃잔치 한달이었습니다.
    봄나물에 입맛 당기고 춥지도 덥지도 않은 가장 지내기 좋은 4월입니다.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4.30
  • 사랑가득, 웃음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 12.04.28
  • 며칠째 감기가 ㅠㅠ ㅠㅠ ㅠㅠ 힘드네요 작성자 푸르른~ 작성시간 12.04.27
  • 햇살 가득 기분좋은 아침이야요...
    오늘도 해피한날 만들어 봅시다요..
    쪼기 위에 이벤트방에 줄서고 오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27
  • 깨끗한 공기 마시러 나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26
  • 제가 집에 일이 생겨서 이런저런 일로 잠시 쉬었습니다~
    한동안 뜸할것 같아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4.26
  • 올 봄은 비가 적당히 내려줘 철쭉꽃도 싱그럽고 새 순이 돋아나는 나무들도 날로 푸르름을
    더해가는듯합니다.
    밖에서는 빗물로 겨울의 묵은때를 벗겨내고 모처럼 하루종일 집안에서 푸석거리는 먼지를
    닦았더니 기분이 개운합니다.
    비오는 날 부침개 만들어 먹은지가 먼 옛날의 일인것같습니다.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4.25
이전페이지 36 37 38 39 현재페이지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