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햇살은 더없이 따뜻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정모사진 구경하러 늦은시간에 들러볼렵니다^^*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3.20
  • 오늘이 광주정모네요.. 날씨도 좋고 즐겁고 행복한 모임되세요.. 작성자 해피해피mawar 작성시간 12.03.20
  • 퇴비 듬북 넣고 이쁘게 단도리 하고 왔다지요..
    몇일 있다가 상추씨앗이랑 이런저런 씨앗들 뿌릴생각이라요..
    마늘이 비를 맞았다고 팍팍 잘 자라고 있어요..
    주말쯤에 솎아다가 마늘김치 담아야 것당께요..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시지라우...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3.18
  • 방가방가~ 언니들!!!
    잘 지내시죠 많이 보고싶어요
    주말내내 비가 올 모양입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푸르른~ 작성시간 12.03.18
  • 일하다 머리식히러 왔어요..
    가장 즐거운 금요일인데 괜히 우울합니다...ㅠㅠ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3.16
  • 좀 늦었지만 감나무, 석류나무,매실나무, 자두나무, 뽕나무, 무화과나무,호두나무, 대추나무 퇴비 ㅋㅋ 주고 마늘밭 양파밭에도 거름주고 오랜만에 엉뎅이 붙이고 앉아 일했다고 허리가 뻐근하네요~~~ㅎㅎㅎ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3.16
  •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딸이 아빠 그동안 수고하셨다고 부페로 식사대접도 해주고 일주일동안 얘들이랑 같이있다 영하 5도까지 내려간다기에 다육이 걱정되서 돌아왔네요(핑계지만ㅋㅋ) ㅎㅎ날씨는 차지만 햇살은 참 이쁘네요 햇살만큼 쨍한날 되세요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3.12
  • 월요일입니다..
    기운내서 또 하루를 힘차게 열어볼렵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3.12
  • 금토요일 수원, 분당, 화성 다녀와
    지금은 출근하여 근무중
    다녀갑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3.11
  •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 추워 보여요..
    외출하시려거든 옷 단단히 챙기세요..
    행복한 일요일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3.11
  • 꽃이 피는것을 보며 봄이 왔다고들하는데 봄꽃보다 더 먼저 봄이 왔음을 실감나게하는것 - 잡초들.
    봄의 시작은 밭에서 왕성하게 쑥쑥 자라는 잡초 뽑아내는 작업부터 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말바우시장에 갔더니 시골 할머니들이 봄나물이라고 캐 와서 파는것들이 내가 지겹다고 뽑아
    던져버린 여러가지 잡초들이어서 잡초도 먹을수 있으면 나물로 신분 상승이 된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나저나 요 며칠 따뜻한 봄햇살에 돋아난 머위랑 부추싹들이 꽃샘추위로 오그라들겠네요.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3.11
  • 따뜻하게 비추는 햇살 만큼이나 멋진 하루 만드시길~~
    텃밭에 가서 두고랑 땅파기를 하고 왔드만 어깨가 조금~
    씨앗 주문한거 오늘오면 이제 봄 텃밭 만들기 준비가 다 된다지요..
    ㅎㅎ 올해도 무공해 채소를 먹어 보장~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3.09
  • 마니마니 반갑습니다...^^ 월요일인가 싶더니 벌써 금요일예요. 이 한주도 잘들 보내셨지요? 마무리 잘 하시구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헬레나 작성시간 12.03.09
  • 올만에 들러인사하고갑니다....ㅇ무지바뿌내요 작성자 효소 작성시간 12.03.08
  • 오랜만에 흔적남기고
    아이쇼핑중~ㅎ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3.07
  • 이벤트방에 줄 서고 오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3.06
  • 비가 그쳤네요? 다육이 구경갑니다.....^^* 작성자 해바라기 .. 작성시간 12.03.06
  • 번갈아 가면서 비를 좀 맞춰는데 우리 다육이들~
    좋아라 하는 소리 들리는것 같네요..
    오늘도 여전히 날씨때문일까요.
    여기저기 쑤십니다요.
    그래도 박차고 나갑니다..
    행복한 하루를 위하여~~
    화이팅이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3.06
  •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 유시이 작성시간 12.03.06
  • 밤이 깊어가니 비가 겁나게 와부요
    오늘 사무실 다육이 일부 발코니로 내몰았는디
    봄비 원업이 맞어 부네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3.05
이전페이지 41 42 43 현재페이지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