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족구하다 이혼위기..족구도좋지만 가정에 더 충실한 남편이되자 작성자 꼬올 작성시간 10.08.13
  • 야심한 새벽에도 족구 카페를 정독하라.. 작성자 수원매탄(김기환) 작성시간 10.08.13
  • 룰을 모르면 아는사람 말을 따라가야지 우기지 맙시다. 작성자 raul 작성시간 10.08.11
  • 족구경기 마치고 둘러않아 마시는 술한잔의 맛은 세계최고의 名酒(명주)다 작성자 족구특공대 작성시간 10.08.11
  • 내가 100% 실수없이 프레이했어도 주심의 오판에도 감정을 자제한다면 진정 족구인이다~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8.09
  • 맨발로 하는 수중족구는 고통은 따르지만 즐거움은 배가 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8.02
  • 이천원의 게임에`인생사 가 들어있다
    두게임 승리했으면 한게임 져주는 아량 멋지지않나요~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8.01
  • 족구는 가족에겐 웬수다. 작성자 같은하늘아래 작성시간 10.07.30
  • 짦게 길게 좌로 우로 집어놓고 파워있게 쑤시고 살짝살짝 비비면 정신을몾차린다 그러면 우린 황홀한 승리를 맛본다 [공격수]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7.30
  • 족구는인생이다 [자기를 다스리면 좋은결과가나오고 팀원을 격려하면 승리도한다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7.27
  • 내가 족구 코트를 떠나도 누군가 의해서 족구는 계속된다 작성자 끈스 작성시간 10.07.15
  •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힘차게 뛰는 족구가 되어야한다. 작성자 광동 작성시간 10.07.15
  • 족구는 혼자만 잘하면 않된다 ... 작성자 서성원 작성시간 10.07.14
  • 경기중에는 서로의 실수를 지적하지 말자. 작성자 족구사랑하기 작성시간 10.07.13
  • 4명이서 실수를 줄이는 스포츠이다~수비수의 실수보다는 공격수의 실수가 적은 팀이 승리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7.12
  • 네명이 한몸이다. 작성자 남양주비전(박은경) 작성시간 10.07.09
  • 족구는 아가씨다 해도해도 안질리고 봐도 봐도 안지겹다 ㅎㅎ;; 작성자 꼬올 작성시간 10.07.08
  • 승리의 기쁨보다는 함께 숨쉬며 호흡하는 최고의 스포츠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7.07
  • 매일매일하구싶어져요?^^ 족구가 ㅋㅋㅋ 작성자 블루블랙 작성시간 10.07.01
  • 4명이 하는 경기이기에 명은 짧다~많은 영광을 바라기 보다는 함께하기를 간절히 소망하길...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6.30
이전페이지 21 22 현재페이지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