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족구를 사랑하는한 건강은 내 친구다..ㅎㅎ 작성자 찬스 작성시간 10.06.29
  • 족구는 네명이 하는거다. 작성자 족구사랑하기 작성시간 10.06.25
  • 족구공!기다려라 나에게 길들여질 날~얼마 남지 않았다. 작성자 기분조은경미전자 작성시간 10.06.25
  • 이녀석들 농구있네 축구싶냐? 까불지말고 족구나 해!! 작성자 ★북두칠성★ 작성시간 10.06.08
  • 불혹의 사십대~친구...선배~인연의 끈 모두 소중하지만 족구를 위해 살도록 노력하자~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6.08
  • 언제고 이승과 이별할때 머릿맡에 족구공 하나 쯤 있었으면 좋겠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6.08
  • 전쟁이 일어나도 족구는 계속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6.04
  • 북한에 족구의 묘미를 가르쳐주면 전쟁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했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5.25
  • 족구에서 4점차이는 좃도 아니라고그랬다 끝까지 포기하지말자 작성자 주장 작성시간 10.05.10
  • 5월 어린이날을~족구하기 좋은 남여노소의 날로...바꾼다나~ 작성자 화성시연합(사무차장) 작성시간 10.04.28
  •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넘지못하고,
    노력하는자는 즐기는 자를 넘지못한다.. 즐족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시간 10.03.26
  • 족구는 억새풀이다. 돌봐주지 않아도 알아서 잘크고, 힘든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무시를 해도 성내지 않으며, 당겨주지 않아도 주저하지 않는 것이 족구다. 족구를 사랑하니까 그것은 우리가 한국인이기 때문이다. 작성자 멋쟁 작성시간 10.03.25
  • 눈비 올때 가장먼저 생각나는것은 잊혀진 친구도 애인도 아닌 족구를 할수 없다는 슬픔이다... 작성자 화성시연합(사무차장) 작성시간 10.03.09
  • 족구는 세팍타크로의 행님이다...공이 더 킁께~~~짱 작성자 대구밀알(김갑수) 작성시간 10.03.06
  • 영원한 강팀없고, 영원한 하위팀 없다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시간 10.03.04
  • "선족구 후친목" 족구없는 친목은 없다. 작성자 메아리 작성시간 10.02.26
  • 족구해야 하는데 날씨가 도와주지 않을때 불평말고 개인훈련으로 담금질 하라. 작성자 남주남 작성시간 10.02.19
  • 멋진 수비수하나 어슬픈 공격수 셋보다 낫다..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시간 10.02.19
  • 건강은 족구에 맡겨라.. 작성자 스킨향기 작성시간 10.01.26
  • 족구는 100인클럽이다 ....이곳에서 족구의 모든 것을 알아가기 때문이다..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시간 10.01.24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