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족구는 미소에서 시작된다~승리를 맛보려면 경기내내 미소를 잃지 말아야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8.11
  • 족구를 하면 대가리가 (머리) 넘 아프다. 수비수의 말..ㅋㅋㅋ (명언은 아니고 웃자고...) 작성자 중국대련족구동호회 작성시간 09.08.10
  • no jokgu, no life... 족구가 없으면 인생도 없다... 작성자 상디 작성시간 09.08.08
  • 감독보다 무서운 건 내 자신이다...결국 나를 이기는 자만이 트로피에 입 맞춤을 할 수 있다. 작성자 화성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7.20
  • 동료를 믿어야 족구가 는다 작성자 웅아범 작성시간 09.07.17
  • 족구는 알면 알수록 무섭다........마음을 비우고 즐족합시다 작성자 진세터 작성시간 09.07.17
  •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지 마라..착각이다 작성자 손민준 작성시간 09.07.16
  • 오바넷 작성자 군포윤유일★ 작성시간 09.07.16
  • 족구는 수학이다. 족구의 기술을 잘 구사하는 이는 셈에 밝다. 작성자 동탄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15
  • 하루에 명언 한마디를 남길 수 있음이 족구라는 스포츠의 매력이라 생각한다. 작성자 동탄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15
  • 족구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흐미.. 작성자 Nephila 작성시간 09.07.14
  • "MB는 순간이고 족구는 영원하다." 우리모두 열족합시다. MB氏! MBC좀 그냥 내비둬~~ ㅋ ㅋ ㅋ ㅋ ㅋ 작성자 참이슬 작성시간 09.07.10
  • 리시브가 안되면 공격수가 공격에 집중 할수 없다 작성자 손민준 작성시간 09.07.07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이 격언은 족구에서 유래된 말이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7
  • 족구는 평일에도 잠들지 않는다. 작성자 전◐ㅠ철 작성시간 09.07.06
  • 38선에서 금그어 놓고 남북 족구하면 통일이 10년 앞당겨 진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3
  • 족구라는 스포츠야 말로 명언을 만드는 제조기임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2
  • 때로는 와이프 머리로 리시브 연습을 하려다 혼줄나고 잠에서 깬다~아 미치것다...꿈이구나~~~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2
  • 최대의 적은 서브실책이다. 작성자 맘바 작성시간 09.07.01
  • 마음을 다스리는 자가 진정한 승자이다. 작성자 목포 한마음승환 작성시간 09.07.01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