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100인클럽
회원39,66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족구는 미소에서 시작된다~승리를 맛보려면 경기내내 미소를 잃지 말아야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8.11
-
족구를 하면 대가리가 (머리) 넘 아프다. 수비수의 말..ㅋㅋㅋ (명언은 아니고 웃자고...)
작성자
중국대련족구동호회
작성시간
09.08.10
-
no jokgu, no life... 족구가 없으면 인생도 없다...
작성자
상디
작성시간
09.08.08
-
감독보다 무서운 건 내 자신이다...결국 나를 이기는 자만이 트로피에 입 맞춤을 할 수 있다.
작성자
화성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7.20
-
동료를 믿어야 족구가 는다
작성자
웅아범
작성시간
09.07.17
-
족구는 알면 알수록 무섭다........마음을 비우고 즐족합시다
작성자
진세터
작성시간
09.07.17
-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지 마라..착각이다
작성자
손민준
작성시간
09.07.16
-
오바넷
작성자
군포윤유일★
작성시간
09.07.16
-
족구는 수학이다. 족구의 기술을 잘 구사하는 이는 셈에 밝다.
작성자
동탄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15
-
하루에 명언 한마디를 남길 수 있음이 족구라는 스포츠의 매력이라 생각한다.
작성자
동탄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15
-
족구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흐미..
작성자
Nephila
작성시간
09.07.14
-
"MB는 순간이고 족구는 영원하다." 우리모두 열족합시다. MB氏! MBC좀 그냥 내비둬~~ ㅋ ㅋ ㅋ ㅋ ㅋ
작성자
참이슬
작성시간
09.07.10
-
리시브가 안되면 공격수가 공격에 집중 할수 없다
작성자
손민준
작성시간
09.07.07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이 격언은 족구에서 유래된 말이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7
-
족구는 평일에도 잠들지 않는다.
작성자
전◐ㅠ철
작성시간
09.07.06
-
38선에서 금그어 놓고 남북 족구하면 통일이 10년 앞당겨 진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3
-
족구라는 스포츠야 말로 명언을 만드는 제조기임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2
-
때로는 와이프 머리로 리시브 연습을 하려다 혼줄나고 잠에서 깬다~아 미치것다...꿈이구나~~~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2
-
최대의 적은 서브실책이다.
작성자
맘바
작성시간
09.07.01
-
마음을 다스리는 자가 진정한 승자이다.
작성자
목포 한마음승환
작성시간
09.07.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