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황금어장 보는데 국진 오빠 이야기하는데 다른 분들이 끼여들어 짜증이 났어요 앙~~~~~~~~~~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25
  • 화사한 가을입니다. 출석해요 작성자 향수 작성시간 07.10.25
  • 출~~~~~~~~~~~~~~~~~~~```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24
  • 님들 뭐하나용~~~~~~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19
  • 넵~~~~~~~~~~~~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18
  • 클럽 회원님들의 협조 얻고자 이곳에 먼저 소식을 전합니다. 방송 일자는 KBS 1 에서 다음주 화요일 10월 23일 오후 7:30 분 첫 방영됩니다. 시청률을 본 후 방송이 계속 이어질수도 있고, 1회성으로 끝날수도 있다는 말씀에... 10월 23일 우리모두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많은 글도 남겨주시는 센스도 발휘하시구요~ 후훗!! 회원님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회원님들의 앞날에 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접니다 작성시간 07.10.18
  • 안녕하세요 등업전이라 이곳에... 10월 23일 화요일 KBS 1에서 방송될 어제 유세윤님, 김국진님, 조수빈 아나운서가 함께 학교 방문하여 녹화뜬 방송 대박 나길 바라며... 클럽회원님들도 많은 시청으로 멋진 방송이 쭈~욱~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접니다 작성시간 07.10.18
  • 넵~~~~~~~~~~~~~~~~~~~~~~~~~~~~~~~~~~~~~~~~~~~~~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11
  • 가을이지만 아침 밤만 춥고 ㅋㅋ낮은 여전히 햇빛이 뜨거워요 ㅋㅋ 가을햇빛이 더 잘탄다니 ㅋㅋ 조심하시구요^^ 환절기니까 감기조심하세요!!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10.10
  • 왔다 가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10
  • 몸살났어요 님들두 조심하세용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08
  • 출첵이요!! 작성자 살인마 작성시간 07.10.06
  • 앙 허리야 ~~~~~ 청소 하다 허리가 아포~~~~~~~ 여러분도 조심하세요~~~~~~~~~~~~ㅇ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05
  • 출첵합니다. 즐건주말되세용...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29
  • 대구는 비가 올려구 해요 조금 춥고요 ㅎㅎㅎㅎㅎㅎㅎ 추워서 가계에 손님두 안오고 앙~~~~~~~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28
  • ^^오늘 날씨가 선선하네요 ㅋ어젯밤에 대전엔 비가 왔는데 ㅋ 다른곳은 비가 안왔나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9.28
  • 갑자기 날이 싸늘해지네요~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09.28
  • 추석 끝 이제 다시 일해야지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27
  • 본격적인 연휴의 시작입니다~~ 편안한 추석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혜림 작성시간 07.09.22
  • 오늘 넘 더워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09.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