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상하게 로그인만 하면 글이 안 보여 ~ 한참을 헤매다 들어 왔어요~ 오늘도 해피한 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31
  • 오늘은 진짜루 날씩 쥑이주시고... 바람도 없고..우디 벚꽃귀경이라도 댕겨오고싶네요.... 아흐.. 맘 쑬렁거려..이제좀 살만한가봅니다요~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31
  • 이번주 토요일 뵙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31
  • 다녀갑니다...날씨 참좋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31
  • 날씨가 좋아 마라톤 하느라 좀 참석률이 저조합니다. 어제도 인천마라톤 가서 막걸리 한잔마시고 왔어요. 4월5일은 꼭 갈께요. 푸드마켓좀 보려하니까 등업해야 한다네요 부탁해요.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3.30
  • 새로운 한주시작입니다.. 저녁부터 비온다는 얘기가있고 추워진대요... 저도 감기로 고생중이랍니다.. 바쁘게 지낸 덕분에 살이좀 빠진듯하지만.. 다시 보충중입니다.. 쭈꾸미가 맛나다구요? ㅋㅋ 접수! 암튼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한주 되시길바래요.. 꼭꼭 약속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30
  • 기분 좋은 한 주일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화이팅~!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30
  • 왔다갑니다 아 쭈꾸미를 먹든가 벚꽂을 보든가 뭘할꽁^^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29
  • 날씨 화창한 주말이네요~~ 님들 모두 행복 가득한 주말과 주일 되세요^^ 작성자 빈마마 작성시간 09.03.28
  • 어제도 감사하였읍니다~~향기네의 분위기가 점점 좋아지내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27
  • 아.. 벌써 금요일~ 조그만 시련이 있었고 ... 그리고 다시 밝은 하늘이 보이는 오늘.. ㅋㅋㅋ 활짝 웃는하루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27
  • 어디론가 훌적 떠나고 싶은 날~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7
  • 졸리네요..;; 날도 아직 안풀렸는데..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26
  • 비오는 목요일..잠시 출첵하고 갑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겠져? ^^ 즐겁고 명랑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3.26
  • 오늘도~~열심히..악착같이..살자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26
  • 비를 싫어 하지만 그래도 가뭄 보다는 반갑습니다. 물 부족국가인 우리나라 * 물 아껴쓰자구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6
  • 오늘이....25일...좋은날...다갓다..쩝..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25
  • 이번주 토요일은 놀토라 저는 산에 갑니다. 오랜만에 산에 가서 봄 바람 가득 쏘이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25
  •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춥네요..감기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빈마마 작성시간 09.03.25
  • 오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세요~ (향기님이 장문으로 쓰라고 하니 더 못 쓰겠네요 ㅋㅋ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