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wbc..일본 우승?????????????영광인줄 알어~!!!!!이것들아!~~~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24
-
WBC졌네요... 꽃범이 하나 해줬는데 아쉽네요.. 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24
-
wbc 한.일전 때문에 회사 들썩입니다..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24
-
날씨가 다시 춥네요 봄아줌씨 잠시 외출 좀 하고 올게요~ 행복한 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4
-
월요일에 나오시는 3 분 명단 올려 주세요.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3.23
-
혹시...최연소 봉사자분 나이가 어찌될까요? 혹여...8살 9살짜리도 먼가 할일이 있을까요? 제가 뜻하지않게 요즘 토욜에 휴무라서 그동안 벼르던 향기네를 가보고 싶은데...이번주 놀토라 녀석들을 델꼬 가야하거든요..괜히 혹까지 달고가서 하는것도 없이 민폐만 끼칠까봐요...혹여 우리집 두녀석처럼 개구장이들도 먼가 할일이 있을까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3.23
-
쾅~! (출석 도장)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23
-
오늘 도장 찍습니다..토요일날 향길 누님과 좋은분 뵙게 되서 너무 좋았읍니다..장여사님 울직원들이 너무 잘먹었다고 꼭꼭 말해 달래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03.23
-
토요일~향기네..일요일...시골..바빳네여~시간나는데로`~또배달할께요~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23
-
이번 한주도 힘차게 시작합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23
-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한 주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3
-
올만에 도장 함 찍어요 소식도 궁금하공 ,,,,,,,,,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21
-
오늘 초등학교 다니는 막내 대청소를 다녀왔는데 너무 힘드네요..토요일 가족과 함께 맛난 저녁 드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3.21
-
오늘 점심 잘 먹고 왔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21
-
오늘도 회사 출근, 향기네도 출근 도장 쾅~!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1
-
활기있는 향기네를 보고 갑니다용~~^^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21
-
학부모 총회 다녀왔슴다... 반장엄마 부반장 엄마틈새에 낑가.. 기만죽다왔네...! 달랑 세명왔드라고요.. 고3엄마들 너무한거 아닌감요? 난 생전 안가다 고3엄마라서 한번 갔구만.. 암튼 대단들하셩~ 그래서 이래저래 바쁘답니다.. 아싸..금욜! 넘 좋아~ 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20
-
즐거운 금요일이예요~ 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20
-
어제 정희가 뭔일 있었나..? 어제 조용했네...? ㅎㅎ 오늘 날씨 죽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0
-
생각보다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