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낼 금욜 새내기 환영회~~~~~~##

    멋찐 선배님들~~~~
    올레벨 참석~~~해주세용

    끈끈하게 즐겨 보아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3
  • 수욜 ㅁㅏ얀 너므 재밋엉~~~~~~

    더욱 즐겁게 고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3
  • 5월25일 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행사 안내

    행사내용보로가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4b/18
    행사공지보로가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4b/21
    행사예약자 및 입금현황 보로가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4b/17
    행사신청하로가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ew/1

    현매없음 예약마감 및 입금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 서둘러주세요 +_+
    초즐거운 일정으로 즐기는 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행사에 고고싱~~
    맛있는먹거리가 있고 정이 있는파티 함께 즐겨보아요 +_+

    막바지 홍보중입니다 ㅎㅎ 오늘도 수요일 분위기 좋아요 오늘은 청소하고 와서 몸이 뻐근해서 일찍나왔어요
    이번주 토요일날 봐요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5.23
  • 맛저드삼~~^^ 작성자 혜정 작성시간 13.05.22 '맛저드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살사 가기전에 배부터 채우고~~~~ 작성자 혜정 작성시간 13.05.22
  • 부은발을 살사화에 억지로 구겨넣고 춤을 췄더니 발등이 온통 스크래치와 물집이어서 집에가서 고생좀 했다는...^^;; 그래도 신기하게 춤출때만큼은 그 고통(?)을 감내하게 되네요~ 이런게 바로 살사의 마력?ㅋㅋㅋ 오늘밤도 다같이 살사~!! 예~~~~~!!!!^^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5.22
  • 화창한 수요일 월화수 휴가마치고 간만에 마얀 수요정모가여 ^ ^ 은갈치슈즈 개봉박두 새신을신고 뛰어보자 팔짝^ ^ 플로우어에서 즐살해여~ 작성자 찰 스 작성시간 13.05.22 '화창한 수요일 월화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잊혀질까봐 ~소심한 마음에 출~~~첵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05.22
  • 두근 두근 살사와 함ㄲ ㅔ~~~~~~~~~~~
    오늘또 너므 잼낫음~~~~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2
  • 마얀 //// 수요 레이디 정모~~~~~~~~~~~~~~~~~~~

    점점점 분위기가 후끈후끈~~~~
    오늘은 49기 새식구들 오는날이기도 하구요~~

    6월 8일 살사 대회 단체전 출전 찰스님과 선녀님 오신답니다.
    응원에 ㄱ ㅣ 팍팍팍~~ 실어주자구효!!

    휘릭꼬꼬꼬~@@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21
  • 한줄방에서 채팅할까 잡채야? 카톡 말고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5.21
  • 금욜에 새내기 환영식?
    금욜 전까지 10단콤보(인싿턴 아웃싿턴 우,좌회전 씨벨~ 섞어서 정형화 시키는거) 어설프게라도 완성 해봐야겠어욤...
    씨벨~ 어감 좋네요~ㅎㅎ 이런~ 씨벨~

    모두 기분좋은 한주 시작하셨길 바래욤~^^
    작성자 보거스(49기) 작성시간 13.05.20
  • 마얀에 오면...사진처럼 뚱뚱했던 사람들이 다들 날씬해 진다는 거...
    나빼고..ㅋㅋㅋㅋ
    날씨가 흐려서 덥지 않네요...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20 '마얀에 오면...사진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춤추고싶당~~

    살사 땡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20
  • 핸드퐁으로 글쓰고 있어서 오타가 있을듯~

    참 카페가 썰렁하네요~

    풍뎅이님 좋은글 부탁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20
  • 점심시간이 벌써 다가오네요^^

    맛난거 많이 드세요~피곤하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20
  • 아침부터 럼블피쉬의 바차타음악이 흘러나오더라구요^^*

    다들 좋은 아침보내셨나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20
  • 요번주 금욜 새내기 환영 회 이써용~~~~~

    선배님들 다다 나오셔서 따뜻한 자리 빛내 주시와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0
  • ☆ 다음주 금요일, 【 새내기 환영식 】 합니다. ☆
        
       ---------------------------------------------------
       *☆★ 5월 24일 금요일 ''바차타 오픈 무료 특강 ☆★*
       ---------------------------------------------------
       ---------------------------------------------------
       *☆★ 5월 24일 금요일 ''새내기 환영식 ☆★*
       ---------------------------------------------------


    새내기 47기/48기/49기 고고씽~~~~~~~
    다들 미리 시간 비워두깅!!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8
  • 우우우왕~~~~~~~~~~~~~~~~~~~~~~~~~//^^^^^^^^^^^^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