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눈ㄴ ㅐ리는 토요일도 마얀과 함께라면~~~~~~
    살사와 포근한 토요일 밤 어떠세요??~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춤도 추고 ..
    작성자 ns 아리 작성시간 13.01.26
  • 눈 내리는걸 한참 바라보다 보니 벌써 시간이 다섯시가 가네요~~~~~~~
    뭐든 끝자락에 있는 것들은 아쉬움을 남기는거 같아요~~

    1월에 끝자락~~과 함께 다시 시작될 2월엔 설레이는 일들이 가득했음 좋겠어요~
    작성자 ns 아리 작성시간 13.01.26
  • 수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책좀 챙겨주세요^^ 부탁해요 ㅋㅋ 그리구 오늘 바차타 마지막 수업 요걸로 마무리 할께요 ㅋㅋ불금불금 즐살해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1.25 '수님 멈추면 비로소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작성자 ns 아리 작성시간 13.01.25
  • 기분좋은아침~~~~~~~~~~~ 작성자 ns 아리 작성시간 13.01.25
  • 아침에 오랜만에 햇살이 보이네요 흐린며칠동안 축 쳐져 지냈는데 오늘은 좀 기운을 내봐야할듯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25
  • 불금 금요정모~

    8시30 분 쉑쉬 라인특강 놓치지마세요~
    불금은 ㅁㅏ얀정모
    달료와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5
  • '콜키지차지' 무료제공

    마얀에 직접 샵이나 할인매장에서 구입한 와인을 들고와서
    마시는경우, 와인잔 제반써비스 무료로 제공 됩니다.

    와인살사~ 유후~
    많이 이용 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5
  • 책을 참 좋아해서~~~~~~~~~~~~ 그간 사들인 책만 집한채값 되겠ㄴ ㅔ요~~~
    ㅎㅎ 책 기부 ㅎㅐ야겠어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25
  • 정말로.
    간절히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하세요. 용기를 내세요.
    세상이 좋다고 하는 삶이 아닌.
    내 가슴을 뛰게 하는 정말로 살고 푼 삶.
    그 생각만 하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그 삶. 살아도 됩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4
  • 이번주 금욜 정모 -- 1월 25일 금요일

    ● 올기수 참석~~~~~~~~~~~~~~~ [새내기 환영식이 있는 정모] ●
    진행합니다.

    사랑듬뿍~~~~~~
    애정듬뿍~~~~~~
    관심듬뿍~~~~~~

    40기 이상 모듀댜 ㅅ ㅐ내기~

    선기수 선배님/그리고 누구나 다 환영합니다. 함께하는 즐거움~
    아시죠~~~~~~~ 우린 함께 달료줘야 합니다.

    알럽 붸붸~~!!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4
  • 후 후
    후끈 후끈 수요정모 너므 즐거워써요~
    이분위기 쭉 쭉이어 요번주 금요
    새내기 환영회 정 모. 달료야지에~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4
  • 엊그제, 어제 이틀 연속으로 비가 내렸었는데...잠못드는 밤, 문득 마얀이 그리워 살포시 다녀갑니다.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01.24
  • 혹시 주변에 PC방 알바 하실분 있나요? 평일(월~금) 오전8~5시 / 오후5~10시 이렇게 두명 구하고 있네요^^ 여기는 일곡동입니당~~ 작성자 선녀(이슬비) 작성시간 13.01.24
  • ㅁㅏ얀 수요정모~
    초절정 ㄹㅔ이디 정모~우우우
    즐겨 보아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3
  • 우앙~~~오늘은왠지심심해><::;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1.22
  • 핫식스~~~~~~~~~~~ 백캔먹은효과가 될만한건 없나.......///
    아아흐흐히히~@@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22
  • 왕 야채김밥 먹었는ㄷ ㅔ 채했나?.ㅠ 숨ㅅ ㅣ기 힘들ㄸ ㅏ앙. 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22
  • 하핫~계급이 중사로..ㅋㅋㅋ 이런 센스쟁이..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1.22
  • 처음 살사를 시작하게 해준 마얀~~~♥♥♥참 좋아요홋! 수욜에 살짜쿵 놀러가도 될까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1.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