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마얀 갈려고..했는데..휴뮤네요...2일날 올라가는데..담에 가야 겠네요..^^..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2.09.29
  • 뒤퓨리 고고씽~~

    울 마얀식구들 모두모두 해피추석 보내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 오늘 칵테일 두잔 먹구 아리 꽐라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 호랑님ㅇ ㅣㅣㅣㅣㅣㅣㅣㅣ 전어초무침..가꾸와ㄸ ㅏ눈@@@

    호주에서 리 언니도 와떠여~~

    아~~~~~~~~~~~~~~깡남스타일//아니죠 찰스님 오싯어여@@@

    이제 곰방곰방 칵테일도 나간메댜..

    얼렁 오세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 히히??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 히히??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히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명절 전야제 칵테일 밤샘정모 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여 ㅎㅎ 야간근무 8시에 땡하고 마치면 마얀으로 달려갈 예정 ㅋㅋ 바로 진주 고향 갈려다가 마얀 들렀다가여^^ 오늘은 불금 불금 달려달려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28
  • 장봤어요ㅎㅎ

    오렌지맛?사과맛ㅎ
    ?
    레몬?

    씁~~~~

    잘되야할텐데???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장봤어요ㅎㅎ 오렌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추석날.. 일욜은 바.. 문 안열어요???
    명절이라는 이유로? 광주에 가는데.. ;;
    문여는 살사바가 어디인지 몰라서^^;;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시간 12.09.28
  • 아리는 이ㄸ ㅏ 한시쯤에 다시 카페 콩백합니다~~~~~~~~~~~~~~~
    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 정모나 파티 / 마얀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데이에는 문자 및 쪽지 / 메일 / 카페 공지로 알려드립니다.
    혹시 문자 못받아보시는분들 계시면 아리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자주 보내지는 않아요!!

    스팸시키기 업깅~@@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8
  • 오늘은 마얀 칵테일 정모~~~~~~~~~ 다들 즐거운 준비 하시고~! 고고씽~

    불금은 마얀과 함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8
  • 어제 마얀 방문한 프레디 2012 아시아라틴뮤직 페스티벌 초청댄서 Fred & Boogtom 프랑스와 한국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힙합살사공연팀 영상 보기------------->>> http://cafe.daum.net/osalsa/MSyb/9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8
  • 찰스님 강남 살사 빠에서 "강남 스타일" 추는 모습~
    바로가기----------->> 클릭 http://cafe.daum.net/osalsa/15Wk/2125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8
  • 9/28일 정모 특강~ - 레옹쎔 [음악 박자 찾는 방법] 특강 있습니다.

    시간 8시 30분 ~ 9시 까지
    모니 모니 해도 정말 중요한것 중에 하나가 음악 박자 찾는 법~! 이죠^^
    여러분들에게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꺼에요~

    레옹쎔만의 박자 찾는 노하우~ 꼭 전수 받아보세요~

    9시 이후 부터는 마얀 칵테일 파티가 이어 집니다~~ 웅 즐겁게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28
  • ㅇ ㅏ 졸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내일 칵테일정모 호주에서 호세&리 님 /// lee 언니 마얀 널러오신데효!!!~~~~~~~~~~~~
    후후!

    살사안에서 모두 하나입니다. 제가 지은 슬로건이긴하지만..^^;;
    모두모두 환영해주세요~~

    꼭 5년만에 방문하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빵도 중독인가........계속 머꿍싶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춤은 참 사람을 자유롭게 해주는 묘약인거같아요~~
    오늘 마얀은 바차타데이!!

    함께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7
  • 프레디가 조금 늦었네요^^
    지금?프레디는 마얀플로에서 열댄중이랍니다~~

    간지?작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6 '프레디가 조금 늦었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