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도장 콕..~~!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9.04
  • 내일까지 전국 비...최고 80mm 국지성 폭우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9.04
  • 마얀 디제이 비어파티 넘넘 잼있었어여 순천 진주 대구 서울 전주에서 많은분들오셔서 함께한 자리 유카리님 음악두 좋았구 슈퍼스타 강남 스타일 라인댄스로 분위기 업^^ 오빤 갱상도 스타일~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04
  • 아직도 파티후유증이 ㅜㅜ 정신을 못차리겠네!!!! 작성자 현민 작성시간 12.09.03
  • 정모 피티즐거우셨나요 아쉽네요 수고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9.03
  • 처음으로간 외부파티~ㅎ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ㅎ
    담에 또 뵈요~
    작성자 코델리아[전주라댄클] 작성시간 12.09.03
  • 토요일에 만나뵌 분들 반가웟어요 ^^특히,클러버님,베티님,아리님,수님,호랑님,여명님,스파이키님,뉴빌레옹님,릴리콜님,반가웠어요 ^^ 그리고 닉네임은 못물어봣지만 홀딩해주신 살세라님들 감사해요 ^^수요일에도 정모하는줄은 몰랏네요 ^^가급적이면 살세라들을 데리고 가겠습니다 ^^ 작성자 보헤미안[전주라댄클/온라인지기] 작성시간 12.09.03
  • 발뽀닥?찢어지는고통을참고
    춤추기ㅎㅎ 토요일?디제이파티참석해주신?모든분들께감사의마음전합니다?모두들구월엔더더더사랑하는날되세요~~♥♥
    스맛폰이라?다시ㅇ올릴껭노

    맛점!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3 '발뽀닥?찢어지는고통'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리에게 새생명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토요일 넘 쒼나게 달렸나봐여ㅠㅠ 정신이 ㅇㅏ직도 해롱해롱~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3
  • 이번주 부터 토요정모 ---> 금요 정모로 이동 됩니다.
    수요 레이디 정모는 그대로 진행 됩니다~

    매주 토욜은 - 라틴데이 이벤트 데이 연습데이 파티 데이로 정상 운영 합니다~
    자세한 내용 공지란 참조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3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 8시 - 레이디 스타일/개인연습날
    화- 8시-노블레스 교육/ 10시 -심야반 교육
    수- "레이디 정모" 8시-41,42,43기 교육/ 9시-프리타임
    목 - 매혹의 바차타데이 / 8시- 프리타임 / 9시30분- 심야바차타교육
    금 - 마얀 전체 ★ 정모 ★ - 8시 - 새내기 복습/9시- 프리타임
    토 - 44기 살사 난생 처음반 주말반/ 개인연습날/ 프리 타임 데이~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토 이용 강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3
  • 마얀 DJ유카리 비어 파티 대박 파티 였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환상의 음악을 선사해 준 유카ㄹ ㅣ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울 새내기님들을 비롯하여 선배님들 외지에서 오신분들 .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 드려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3
  • 부활!!!!!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9.02
  • 엽기사진 많아요. ㅎㅎㅎ 다 올려버릴까보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9.02
  • 어제 파티즐거우셨나요 아쉽네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9.02
  • 갈 때는 4시간 넘게 걸렸는데 올 때는 2시간 반만에 왔어요. ㅋㅋㅋ 운전기사 아저씨 어찌나 잘 달리는지... 역시나 따뜻하고 정감가는 분위기 만끽 하고 왔습니다. 올만에 삘도 업되고 즐겁게 춤추고 온 것 같아요. 좋은 음악과 음식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리구 뒷풀이에서도 좋은 분들 알게 되서 반가웠습니다. 이제 빨래 널고 눈 좀 붙여야 겠어요. 남은 휴일 편안하게 보내시구 또 만나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9.02
  • 머리아~~~~~~~~~퍼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9.02
  • 열심이 불토 달리고 계시겟군하...
    즐거운 시간들 되시고...
    잼나게들.. 노세요.. 어흑.T^To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9.01
  • 주말 d.j정모 세번째 이야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9.01
  • 이제 짐 챙겨서 달려갈 준비합니당...^^ 아, 얼마만에 찾는 마얀인지...*^^*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9.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