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대박대박대박+++++ 담주 월욜 살사 벙개 +++++++ 대박 대박대박

    담주 월욜 27일 서울에서 고수들이 마얀으로 몰려 옵니다~

    이름만 들어도 너무 유명한~ 쿨가이,지나,나오미,비엘,제규어. . .
    오랫만에 고수분들 손맛 함 느껴 보아영~

    파티때도 서울에서 5명 이상오는게 흔한일은 아닌게 이거 이거 킹왕짱~

    프 리타임 8시 부터 시작 합니다~ 8시 마얀 도착예정이니 일찍 오세요~
    월욜부터 느낌 살사 너므 좋음~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4
  • ☆ 25일- 이번주 토요 정모 공지 ☆

    7시 -정모 시작 - 일찍 와서 베이지 함꼐 밟아용~
    8시 -누빌레옹님 온투 차차 & 샤인 특강- 누구나 참여 하실수 이씁나다
    9시- 선배후배모든 살사인 프리타임- 꿀홀딩 느낌 홀딩 연습홀딩 홀딩 홀딩~! 다 좋아요~

    11시 이후 간단한 뒷폴이 예정~

    불토~ 세레뎃 나잇 마얀정모~~ 즐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4
  • 초대형 태풍 ‘볼라벤’ 온다

    27일 남부-28일 전국 영향권… 강한 바람-집중 호우 대비를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24
  • 잘 놀고왔습니다. 바차타 음악이 매우 따뜻하더라구요^^ 작성자 현민 작성시간 12.08.24
  • 급구> 동창회 사무실 간사
    자격: 20세 이상 여자 ,
    업무: 전화, 우편물 발송 외 잡무
    기간 : 2달 (~10월25일 까지) *연락:ok 박성주 010-3644-9469
    - 주변 일 할수 있는 분 소개 부탁해요^&^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2.08.24
  • 출근 카드를 안찍고~ 카페와서 ㅋ 출첵으로 출근도장을 쾅쾅쾅 ㅋㅋㅋㅋ 으메으메 ㅋ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24
  • 비오는목요일 마얀 바차타의 밤은 뚜거워ㄸ ㅏ눈~~~

    음악죠타!!ㅎ 느낌죠타!!ㅎ

    삘링 바차타의 밤의 열기~ 오오오!
    오랫만에 널러온 멘토님/ 양산박님 방가오또요~~

    헤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24
  • 사진방 꼬꼬~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23
  • 오늘이 처서라 그런지......거리 곳곳이 이제 가을 느낌이 나요!!
    가을~~ 왠지 가을에 태어난 여자라 그런지..
    가을이 조아요!!


    아리는 마얀으로 고고씽!!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23
  • 하루가 너무 빨리가버린다.잡을수 있따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23
  • 오에~ 금방 퇴근이다잉 ㅋㅋㅋㅋㅋ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23
  • 대박대박대박+++++ 담주 월욜 살사 벙개 +++++++ 대박 대박대박

    담주 월욜 27일 서울에서 고수들이 마얀으로 몰려 옵니다~

    이름만 들어도 너무 유명한~ 쿨가이,지나,나오미,비엘,제규어. . .
    오랫만에 고수분들 손맛 함 느껴 보아영~

    파티때도 서울에서 5명 이상오는게 흔한일은 아닌게 이거 이거 킹왕짱~

    프 리타임 8시 부터 시작 합니다~ 8시 마얀 도착예정이니 일찍 오세요~
    월욜부터 느낌 살사 너므 좋음~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3
  • 어제 제주에서 갔던 메이비,나이스입니다~^^
    처음 갔는데 홀딩신청도 많이해주시공..(메이비 완젼 뿌듯뿌듯~^^)
    더 열심히 연습해서 담에 또 놀러갈께욤~
    제주도 놀러오심 <제주살사마르>에도 꼬~옥 놀러오세욤~^^
    작성자 maybe 작성시간 12.08.23
  • 들렸다 갑니다. 건강유의하는 마얀 회원님들 되세여.. 작성자 ambitions 작성시간 12.08.23
  • 잠시 발도장 쿡~~!
    들렀다 가오... ㅎㅎ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8.23
  • 내일까지 남부 호우. .주말, 다시 무더위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23
  • 어제 생일빵 레이디 데이 정모 넘넘 즐거웠고 감사드려여^^ 토리아 정성이 담긴 생일 카드 넘 넘 고맙구 매니져눈화 폼 클렌징 잘쓸께여 살사 생일빵은 많이 해봐도 바차타 생일빵은 처음 므흣므흣 좋은추억 남겼네여 아리쌤 수쌤 감사드리구 함께하신 모든분들 베리베리 감솨염^.^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8.23 '어제 생일빵 레이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 아리쌤~ 요즘은 영화벙개 안해욤????? 0-0;;;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23
  • 목욜..... 비까지 와서 그런가.;;; 출근하기 시러써~시러써~;;; 허지만......지금 사무실이라능 ㅠㅠㅋ
    늘어지는 목욜~ 힘찬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23
  • 수요 레이디 정모 정말정말 가고 싶었지만
    이번주는 연습 모임땜에 참여하지 못했어염 ㅜㅜ
    목요일에 일이 없어야 고고씽하는데 ㅠㅠ
    목욜날 쭈욱 휴무이게 해달라고 기도해주삼 ㅋㅋ
    사장님 알면 참 좋아하시겠죠? ㅋㅋ
    작성자 babamba (순천 라댄클) 작성시간 12.08.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