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친구 하나도 없는 광주에서 덜 심심한 이유는 춤이 있기 때문인듯? 작성자 현민 작성시간 12.08.19
  • 음.......
    제가 안가는 토욜은 사람 많고 재미난거 하고
    음...........
    이렇게 되면
    왠지 서글퍼지는데
    음..................
    디제이 파티때 갈 예정인데
    나 갔는데 사람 없으면
    왠지 나 때문에 그런 자책감(????)
    음..........................
    일하면서 더위 먹었나
    주절주절!!!!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8.19
  • ................................계곡에 발담그고 수박쑝쑝 썰ㅇ ㅓ 배툐지게 먹구퐝!@@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9

  • 이 꼬마 넘 귀요어요..ㅎㅎㅎ
    살사시키면 딱 좋것구먄~~
    광주애라고 하던데..사실인가??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9 ' 이 꼬마 넘 귀요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포스터 완성~~ㅗㅎㅎ
    혼자 뿌듯..ㅎㅎ

    아 눈 꽐라됐어..ㅠ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9
  • ㅂㅂ ㅂㅂㅂ
         ┻ 고싶은 마음~ 한가득! ((응?)) 춤추라 아무도 보고있지 않는것처럼~♡
    --------------------------------------------------------------------------
    9월1일(토) DJ정모-3번째 이야기

    감성 디제이 ''유카리''님의 미칠 ;;삘링~
    가을을 닮은 음악 듬뿍 날립ㄴ ㅣ따~

    가슴속까지 뻥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
    맛난ㄱ ㅓ는 함께 나눠ㅁ ㅓ거도 좋다긔~~응!

    늦은 아홉시부터~이른 한시까지
    [쉿! 12시 이후~ 바차타 향연속으로]

    [ 조용하게 소문내주세요..ㅎ ㅔ헤~]

    (......)
    (.......응?_)
    (..............보고싶어요)

    ★ 9월 1일 토/유카리와 함께하는 마얀 DJ-BEER파티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9 'ㅂㅂ ㅂㅂㅂ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즐거운 일요일 가족과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19
  • 강남스타일 정모 멋졌다는... 그리고 뒷풀이 공연까지... 새벽기차 기다리는 무우를 위해 시간함께해준 황제펭귄, 날아라솜사탕 간지남 유타리 그리고 아리님.. . 닭백숙으로 보답하겠음..... 작성자 무우(舞牛) 작성시간 12.08.19 '강남스타일 정모 멋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강남스탈~!! 설에서 라인댄스 나오든데.. 완전 대박... 나도 배우고 갈껄 ㅎㅎㅋ 간만에 출췍하고 가요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2.08.19
  • 후끈후끈~~ 정모끝나긔 다들 뒷풀ㅇ ㅣ고고씽@@

    뒷풀이 함께하실분은 샐러드 먹는 치킨으로 오세요!!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9
  • ㅈ ㅣ금 마얀은 강남스타일~~~~ 열풍@@ 앗..뜨거뜨거~~

    얼른 달료오세효!! 지금부터 쭉~ 달료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 갑자기? ㅂ ㅣㅠ
    우산읍ㄸㅏ긔?엉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 갑자기?비ㅠㅠ
    우산읍는딩ㅡㅡ^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 오늘 비울언니가 고창 복분자주 공수해오싱데효~~
    다들 줄쓰기..ㅎㅎㅎ


    마얀 여섯시 오픈예정입니다.
    다들 일찍 오시라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 오늘 ㅁ ㅓ~~~~~~~~얼ㄹ ㅣ 전주에서 효리짱 언니 널러온데효!!
    진도에서 초특급 미녀분 오십니다..

    기대기대기대@@

    뚜뚜ㅜㄸ우어뚱ㅇ~~~~~~~~

    다들저녁에만나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 강남스타일 특강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18
  • 눈온나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18

  • 포스터 맹글기 삼매경~~~ㅎㅎ
    일단 1ㅊ ㅏ 티저포스터...

    9월 1일 토요일 마얀감성 DJ 유카리와 함께하는 마얀-DJ 비어 미니파티
    미리미리 시간비워두깅...쾅쾅쾅!!!

    자야짘..ㅍㅍ
    내눈은 @@~ 골뱅ㅇ ㅣ 꽐라됐어요~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8 '포스터 맹글기 삼매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18일 토요 마얀 정모 공지♥

    18일 토요일 마얀 정모 정모~불토 달료 봅시다~
    7시ㅡ 요즘대세 !강남스타일! 특강(1차받으신분들무료)
    8시ㅡ41/42/43기 다함께 폭풍 살사 복습
    9시ㅡ 선배후배 프리타임

    이후 분위기 따라 뒷풀이 이동♥
    세러뎃나잇~ 불토 살사로 달료 보아영~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7
  • 춤은,
    친구이자
    대화이고
    위로이며
    아픔이다

    나는
    행복하고
    실망하고
    갈망하고
    애태운다

    너는
    애절하고
    분노하고
    이해하고
    서운하다

    우리는
    마주보고
    바라보고
    공감하고
    기다린다

    인연하고
    운명하고
    선택하고
    삶이된다...

    살사 내 삶에 녹아
    아픔이 환희되어
    꽃이 피다.

    나와 가장 가까이에 서있는 나와
    만나는 순간..

    난 춤을 추었노라 하였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7 '춤은,친구이자대화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