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ㄷ ㅓ하기님 출첵 한번 해주세요~~~~~~~~~~~ㅗㅎㅎㅎㅎ

    더하기 뒤에 (40기) 요렇게요렇게 쓰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6.27
  • 수욜 마얀 레이디 정모~~~~~~~~~훌렁덩!!

    내일 서울에서 몸ㅁ ㅐ 되긍 얼굴되긍~~ 실력 무한되능
    살세라~~~~~~~~~~~~~~

    온다그효!!!

    다들 기대 짠짠짠@@@ 하앜하ㅏ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6.27
  • 아 졸립다아~ 다들 잘 지내시능감요~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2.06.26
  • 언니~ 완전 꼭 가고싶었는데~ 낼 회사에서 일이 생겨버린~~ 아쉽지만 담에 다시 방문할께요 ㅠ 작성자 라온(26기) 작성시간 12.06.26
  • 낼 수욜 이프니 라온이~! 컴백 하곰~~ 새내기 살세라 3분 합류 합니다~
    즐거운 수욜 슝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6
  • 새내기 셀카 사진방 업뎃~ 고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6
  • 출석 꽈?ㅇ♥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6
  • 오늘 더위 계속...자외선 강해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6
  • 살사 커뮤니티 란 방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예 추억들이 되살아나는 글들이 많이 있네요. 다들 한참 마얀에 애정을 가지고 있던 친구들인데 지금은 다들 어디 있는지. 보고싶다 애들아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6
  • 출첵합니다. 오늘 온투 살사반 열심히 합시다. 작성자 파이(광주마얀) 작성시간 12.06.25
  • 라속12주년파티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어떻게 즐거운 파티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정신이없어서 일일히 인사를 못드려서 죄송합니다...다들 잘들어가셨죠?~~ㅋㅋㅋ
    다들 이번주 좋은한주되시고 어느파티때든 만나면 서로 인사하고 친하게 지내고 많은교류로인해 끈끈한 친구동호회를 만들어봐염~~^^*
    그럼 신나는 6월마지막주 고고씽~!!!!
    작성자 ㅋ ㅓㅋ ㅓ~★™&6.23 대전라속파티 작성시간 12.06.25
  • ☆ 다시 살사를 시작 하시고 싶으신 분들 - 필독~!!☆

    기존 살사 배우셨는데 다시 시작 하고 싶으신 분들~ !!!!
    살사 다시 적응 하실수 있게~
    살사처음반 무료 수강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시 베이직 함께 밟아 보세요

    매주 수요일 /토요일 - 시간 8시~!! On2로 배웁니다.
    뭐든 기본기가 중요 하죵!~@@
    다시 나와서 살사 해요~~~~~~응 ~매혹의 살사 퐁당 퐁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5
  • 출석 꽝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5
  • 마얀 오픈시간이 바꼈나요?-ㅁ-;;
    금욜에 잠깐 들러봤는데~ 오픈을 안해서...ㅠㅡㅠ~
    작성자 라온(26기) 작성시간 12.06.25
  • 오늘도 불볕더위...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5
  • '5천만 번째 인구 등록' 아기 탄생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4
  • 토욜 오늘은 마얀 정모 정모~
    불토 다료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3
  • 즐거운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3
  • 돈많이썼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6.23 '돈많이썼다.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5년전 2007년 6월 21일 목요일
    제가 마얀에서 처음 살사 배운 날이네여
    쿨가이 탄생 5주년인 어제 년도만 틀리지 날짜 요일까지 똑같은날이네요
    아 마얀가고시포라 ㅡㅜ
    감사합니다 마얀 그리고 수누나 그리고 그때 도움 많이주셨던 살세라님들~~
    아 틱형에게 감사하다 해야지 안그럼 삐지니깐...ㅋ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2.06.22 '5년전 2007년 6월 21'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