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21일 하지…무더위 계속..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1
  • 즐거운 수요일 오후 되세요. ^^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2.06.20
  • ★★예매마감임박★★
    6월23일 *대전라속12파티* DJ:탄고구마와함께!!
    <http://cafe.daum.net/latindance>
    예매(입금시) 12,000/ 현매(미입금시) 15,000 / ★ 예매해놓으시고 미입금시 현매처리됩니다..미리입금 부탁드려요...
    [ 예매&입금은 6_21_24시에 칼마감]
    촬영 : 대화명도용 , 오쓰
    저렴한가격에 고품격파티...다들 놀러오셔서 즐거운 파티즐기고 가세요....(파티포스터 외부파티게시판참조)
    예매를 못하신분들 문의폭주로인해...21일까지 연기하였습니다...21일이후에는 부득이하게 현매를 받을예정이니 서둘러 주세염~~^^* (초대손님이신 시샵님들과 아카데미원장님들께서도 예매방에 예매부탁드립니다.)
    작성자 ㅋ ㅓㅋ ㅓ~★™&6.23 대전라속파티 작성시간 12.06.20 '★★예매마감임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출첵 꽝@@ 가볍게 찌거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0
  • 오늘은 수요 레이디 정모~~~~ 저녁에 후꾼 살사 땡 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20
  • 오늘도 불볕 더위..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20
  • 누빌레옹 온투 프리타임 실전반 수업도 있습니다~ 시간 8시~!!
    온투 매력에 폭 ㅃ ㅏ져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19
  • 수욜 마얀 새내기 교육 있는날~~ 샤방 샤방 새로오신분들 합류 합니다~
    환영 환용~ 시간 8시!@@ 미리 오셔서 베이직으로 몸풀고 즐겁게 살사 배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19
  • 소통........................

    마얀 6월 살사 초급반 On2 로 시작 합니다~!!!

    선배님들 함께 소통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19
  • 수 - 마얀 레이디데이 정모 많이 놀려 오세요 담에 갑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19
  • 으헉 춤추로가고싶당ㅜ
    어깨가 안도와주는 이달ㅜㅜ어깨 나스면 바로 날라가게츰ㅎ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06.18
  • 뼈 보호하려면 일주일에 맥주 500cc 2잔만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18
  • 노체 썸머파티에 함께 해주신 마얀 여러분~>ㅁ<!! 멀리 대전까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틱님, 놀방신기님, 다중여명님, 꿀홀딩 영광이었습니다~ 감사드려요~ㅎㅎ
    노체 오시는길 기억해 두셨다가~ 담에 또 놀러오세요~ 웰컴~웰컴~
    언제나 즐겁고 씐나는 노체니까요~☆
    조만간 또 즐거운 자리에서 만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래이래 작성시간 12.06.18 '노체 썸머파티에 함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6월23일 *대전라속12파티* DJ:탄고구마와함께!!
    <http://cafe.daum.net/latindance>
    예매(입금시) 12,000/ 현매(미입금시) 15,000 / ★ 예매해놓으시고 미입금시 현매처리됩니다..미리입금 부탁드려요...
    [ 예매&입금은 6_19_자정 12시에 칼마감]
    촬영 : 대화명도용 , 오쓰
    저렴한가격에 고품격파티...다들 놀러오셔서 즐거운 파티즐기고 가세요....(파티포스터 외부파티게시판참조)
    작성자 ㅋ ㅓㅋ ㅓ~★™&6.23 대전라속파티 작성시간 12.06.18 '6월23일 *대전라속12'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대전 노체에 재원입니다.^^
    이번 노체 섬머파티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라가실때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서 죄송하기 그지 없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핫!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2.06.18
  • 휴일 한여름 더위 계속…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17
  • 출~ 작성자 juju 작성시간 12.06.16
  • 오늘 노체 오시는 분들 조심해서 오시구요~ 여성분들 댄수화 꼭 챙기시구요~ ^^
    노체 찾아오는 길은 고속버스 정부청사역, 기차 대전역or서대전역->(지하철)정부청사역 에서 내리셔서
    둔산동 이마트 정문옆에 주차타워 맞은편 골목길에 보시면 '수육국밥'집 or '시골길' 식당이 보임니다. 바로 그옆or 맞은편 건물3층이에요~
    주차는 길가에 하셔도 되고(저녁때는 주차비 받는 사람이 퇴근하십니다. ㅎㅎ) 길가에 자리가 없으면 이마트 주차장에 하시면 되요,,(이마트 주차장에서 걸어서 3분)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06.16
  • 토욜~ 오늘은 마얀 정모~~불토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6.16
  • 행복한 금요일 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6.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