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 지난 주, 저희 익스트림바차타의 '초중급' 강습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토욜이랑 일욜 두 반을 2시간씩 진행했습니다. 간만에 강습을 하니까, 목이 다 아프네요. 다행히 두 반 합쳐서 10분 정도 오셨는데, 강습 특성상 개인레슨처럼 일일이 남자분이랑 여자분들을 제가 다 홀딩해드리고 있습니다. 3월에는 홍대(2월은 일산)랑 압구정에서 열 예정이구요. 상반기 중에 전국바차타 파티 열 거니까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2.02.07
  • 안녕하세요옹 ~
    청살사 날아라뱅기야입니당 흐흐 ^^
    다가오는 18일날 우리 청주 살사 사랑에서 신년파티를 연답니다 + _ +
    이번 파티에는 특별히 서울에서 고수님들이 많이 내려오신다니
    마얀님들도 오셔서 같이 즐기다 가셨음해용 흐흐흐 ^^
    미니파티때 뵜던 분들 반가웠어용 정말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02.07 '안녕하세요옹 ~청살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정월대보름 곳곳에 비·눈…내일 다시 강추위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6
  • 2012년 3월 3일 라비다 3주년 파티 홍보위원으로 에리카님이 위촉 되셨습니다~!
    파티 홍보차 정모에 참석해 대놓고 홍보활동을 펼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세요~ ^^;;
    사랑해요~! 감사해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06
  • 와 너무 잼나게 놀구 내려왔어요!!!!!
    놀줄 알고 체력 짱인 마얀횐님들...... 마지막 해장국집에서 장렬히 전사할 줄이야 ㅋ 담에도 놀러가면 잘 부탁드릴께요...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02.06
  • 2월첫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5
  • 오랜만에 마얀 정모 참석했네요 ^^* 얼른 신입들 키워서 놀러갈게요 ㅋㅋ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2.02.05
  • 주말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4
  • ♥ 마얀 주간 일정 ♥
    ------------------

    2월 살사 난생처음반 수시모집++++++++

    월 - 바람꽃 온투 클리닉
    화 -노블레스 화요반/심야반
    수 - 용&수 살사초중급/ 누빌레옹 온투 시작전환반/살사초급반
    목 - 바람꽃 바차타 / 심야반
    금 - 살사 난생 처음반
    토 - 누빌레옹 차차/노블레스토반/살사초급주말반

    수 - 마얀 프리살사데이
    목 - 마얀 바차타 데이
    토 - 마얀 정모 정모 세레뎃 나잇 정모

    마얀과 함ㄲ ㅔ라묜~ 지글지글 보글보글 행복행~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2.03
  • 즐거운 금요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3
  • 윈디님~~~~~~~~ㅍ ㅣ자 잘 먹었어요잉!!@@@@

    목욜 후끈 바차타 끝ㄴ ㅏ긔 뒤풀이 달료효@@
    ㅇ ㅏ싸~♬

    오늘 분위기 넘쬬앙&&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02
  • ㅂ ㅏ차타 열기가 후끈후끈@@~~~~~~
    후~~~끈 !!!

    슈ㄱ ㅏ언니 와인 가꾸와또효~
    와인 ㅁ ㅓ꿍~@@ 룰루랄ㄹ ㅏ~~

    목요일은 마얀에서 싱ㄴ ㅏ게 바차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02
  •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2
  • 이번주 토욜 마얀 정모~
    간지쟁이 춤잘추는 찰스님~불고님~
    머찐 살세로 마얀 정모 뜹니다~싱나
    이분들하곰 꼭 홀딩 해보세영~아즉냥 느낌 짱~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2.02
  • 간만에간 마얀 수요정모 너무 넘넘 즐거웠다는 ㅎ ㅎ
    토요일날 뵐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2.02
  • 수욜 날은 교육이 많네요 ^^.. 즐거운 저녁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2.02.01
  • 간만에 고향 내려가는데 토욜 정모때 놀러가도 될까요^^~
    첨 가는거라 여러워서...ㅎㅎ..^^..
    작성자 ★양아★---몽구맘 작성시간 12.02.01
  • 내일 나가염 바차타 ㅎ와인 한병가져가요 안주누가? 내일 봐염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2.01
  • 아침 서울 경기 눈내려서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1
  • 새롭게 시작하는 2월도 홧팅하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2.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