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2011년 마얀 광주살사 라틴댄스운영자님 회워님들 미무리 잘하시고,새해 좋은일만 빕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30
  • 내일 부산DJ파티 광주 상무지구에서 6시에 출발합니다.
    차량좌석 남아있으니 가실분은 아리에게 빨리 연락주세요~~

    [ ☎ 010.2104.8899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9
  • 한해 동안 마얀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보내주신 성원 정말 감사 드립니다.
    새해에도 따스한 사랑 나누고 나누워 살사 안에서 더욱 행복해 지게요~
    ㅅ ㅐ해 복 마니 마니 받으세요~~♥

    마얀 금/토 임시 휴일 합니다. ㅅ ㅐ해복 마니 마니 바드세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2.29
  • 아침 안개주의보 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9
  • 따수워진다는데..왜케 전 추운지ㅋㅋ 다들 감기조심하세염ㅋ 차차섭받러 잠시후 고고씽할께여^^! 작성자 릴리(37기) 작성시간 11.12.28
  • 회원님들 점심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8
  • 아~~~~~~~~~~~마얀가고싶당ㅋㅋ잘들지내시죠??근데 저를 아는 분은 몇안되는거 같은예감이 팍팍드네욤...@@ 작성자 *나나* 작성시간 11.12.28
  • 12월 30일 부산 DJ 파티 초청받아 달료갑니다. 함께 가실분은 아리에게 말씀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7
  • 추위 풀려 평년기온 회복...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7
  • 안녕하세요. 제 닉네임을 미스터 부에서 파이로 변경합니다. 작성자 Mr. Bu 작성시간 11.12.26
  • 12월 마지막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6
  • 딱 일주일!! 남았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6
  • ㅇ ㅓ제까지 내리는 눈은 온데간데 없네요~~~~~~~~~~~~~~~// 쿨수마수라고 넘넘 들ㄸ ㅓ있던 마음 가라앉히시곰~
    연말 마무리 잘하세요~ㅎㅎ ㅣ!!.

    오늘 바람꽃쌤 온투반 여러붕~~~~~~~ 한분 빠짐없이 ㅃ ㅏ짝 달료봅시댜..ㅎ
    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6
  • ㅊ챨수님 사진 ㅇ ㅓ딧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6
  • 어제 마얀 포트락 크리스마스 정모 완전 잼있었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뜻깊은 불토를 보냈어여 늦게 까지 달리신분들 살아계신가여?^^ 뒷풀이황금마차에 이어 노래방까지 정말 즐거웠다는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5
  • 12.24 크리스마스파티 즐거우셨나요 즐거운 성탄절 가족과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5
  • 32기가 메모리카드에 후드장착 멋진 파티 만들어가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4
  • ㅁ ㅏ얀에서는 뜨뜻한 떽꾹 준비ㅎ ㅐ써요~~~~~~~~~~~~~`//
    호호~ 추운겨울~~ 호호!!

    떡국으로 뜨뜻한 배 채우며 꼴ㄲ ㅏ닥~~ 밤 달료보아효!@
    유후♬♬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4
  • ㅁㅔ리 크 ㄹㅣ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마얀과함께~ 저녁에 무조건
    ㅁㅏ얀 고고씽~ 하세영~
    작성자 soo012[12/25-크리스마스정모] 작성시간 11.12.24
  • 추천라틴음악 동호회(전국)와 익스트림바차타 동호회(서울), 두 동호회와 '광주마얀'이 '자매동호회'가 되었습니다. 저희 추천라틴음악 동호회(전국)와 익스트림바차타 동호회(서울), 두 동호회에 '광주마얀' 바로가기 게시판도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그리고, 즐거운 성탄되시길.. ^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1.12.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