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12/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4
  • 흰눈사이로~~~~~~~~~~~~~~♬
    썰매를 타고~~~~♬

    마얀 포트락 스마스
    클스마스 흰눈이 펑펑

    간단한 음식 가져 와서 다 함께 나눠 먹는
    크리스마스 포트락 파티~~

    기냥 오셔두 되그영 마얀에서 준비 하그영
    살사와 함께 화이트크리스마스 보내 보아여
    흰눈이 펑펑 내리믄.... 마얀에서 꼴까닥 날새여
    ````

    히히^^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4 '흰눈사이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Merry Christmas~♪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23
  • ㅎ글은첨남기네요ㅋㅋ이달은등록이어렵네용ㅠㅠ개인사정이있어서ㅜㅠ아쉽네용ㅠㅠ담달에뵐께효ㅋ 작성자 겨븐버리(38기) 작성시간 11.12.23
  • 오늘 강추위 '절정'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3
  • ㅂ ㅏ차타 새로운 곡들 많이 공수했어용~~~~~~~~~~~~~~~~~~~~~@@
    조타조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
  • ㅎ 오늘 다들 불끈불끈~~~~~~~~~~~~~
    분위기 넘 좋았어요..................마지막 마무리도 배부르게..ㅎㅎ ㅔ헤!!

    연우신님의 감사합니다..완전ㅉ ㅓ렁ㅉ ㅓ렁..ㅎㅎ
    ㅁ ㅓ글ㄸ ㅐ가 젤 햄복는다눈 연우에 개그 대박 욱ㄲ ㅕ어요@@

    헤헤!!

    다들 굿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
  • ㅂ ㅏ람꽃님 감성바차타~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매혹의 바차타 선율속으로~!!
    꽁꽁 추운 겨울@@ // 감성ㅂ ㅏ차타 매력속으로!!

    같이 합류하실분 주저하지말고~~
    오세요잉!!.
    함께해요!! 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2
  • 목포에서 두번째 함박눈이 내리네여 완전 좋다는..ㅎㅎ
    올해는 화이트클스마스가 될런지..ㅋㅋ
    캐롤바차타 & 살사로 올겨울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22
  • 기분푸는데는 살사가짱!! 어제일땜에 안좋았는데 ㅎ.. 오늘아침 ㅠ.ㅠ 나 미권스회원인데 오늘 정봉주 유죄확정이라니ㅜ.ㅜ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1.12.22
  • 어제.. 집에가다 사고났어요
    제가 중립으로 놔두었다가 앞차를 후미추돌로 박았다는 ㅡㅡ
    죄송하다 100번말하고 합의했는데..
    증말 기분나쁜건..
    그 가해자xx... 길가에서 자기가 나보다 나이가 많다고하면서 계속 훈계하고..
    결혼했냐 나이가몇이냐 집이무슨동이냐 호구조사하며 명함까지 가져가고
    집에갔는데도 전화오고... 아 진짜 엄청짜잉났어요..
    아 진짜 굴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22
  • 오늘 '동지', 전국이 '꽁꽁', 낮에도 영하권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2
  • ㄲ ㅣ 약~~~ 마얀 식구들 올만이에욤~ ㅎㅎ 마얀에서 넘 즐거웠던 기억에 자주 가고싶은데..
    요번에 제자들 발표회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24일 즐거운 포트락 파티 하시구, 25일 대전근처 배회 하시는 분들은 꼭 놀러와주세요^^
    작성자 해피엔젤(대전쿨라틴) 작성시간 11.12.21 'ㄲ ㅣ 약~~~ 마얀 식'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참, 저희 제자들이 후원이 좀 빵빵해요~ ㅋㅋㅋ
    와서 두둑히 챙겨가세요~
    작성자 해피엔젤 작성시간 11.12.21 '참, 저희 제자들이 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즐거운 수욜일이닷~~♥
    새내가분들\온투차차반여러분~시간8시 늦지않게 와주시오ㅏ영~
    작성자 soo012[12/25-크리스마스정모] 작성시간 11.12.21
  • ━━━━━━━━━━━━━━━━━━━━━━━━━━━━━━

    12월 24일(토) 마얀 X-MAS 포트락 - 쌩맥 파티파티♡♡♡
    ━━━━━━━━━━━━━━━━━━━━━━━━━━━━━━

    ● 이번주 토요일은 포트락파티날입니다. 꼬~~옥 널러오세효! ●

    ● 울 마얀식구들 한분 빠짐없이 모두 함께 행복한 시간~ㅎ 달려봅시다 ●

    ● 파티입장료 6,000원 + 개인먹거리(4000선~) 부담없이 밤새 즐기러 오세요~ ●

    ● 먹ㄱ ㅓ리 없이 편히오실분은 10,000원이세요~●

    쿨스마수 함ㄲ ㅔ 캐롤에 맞춰~ 살사 오또세효!!
    이번주 토요일은 마얀과 함ㄲ ㅔ 달료봅시댜!!

    오 ㅇ 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1
  • 여기인천 눈이내려서 자동차가 느리게가네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1
  • 오랜만에 글남기네요,,,이젠 마얀카페 어색하다눙^^*좋은하루들 보내시구요,,,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12.21
  • 다들 연말파티분위기인데 나능 늦은밤까지 회의실에 콕 박혀서 회의회의회의,,으아..싫다실오,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20
  • ** 12월 10일 공연팀 영상 찍으신분 영상 보내주세요 / 꼭이요~~^^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